[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MAMAMOO의10월 3일 일본 데뷔 싱글 "Décalcomanie – Japanese ver.-" 발매 전날인 10월 2일 도쿄 타워 레코드 시부야점에서 멤버가 출연하는 전야제 행사가 열렸다.

전야제 행사의 모습은 LINE LIVE의 빅터 엔터테인먼트 채널 Kstyle 채널에서 생중계되었다.

자신들의 히트곡인 "Décalcomanie"를 일본어 버전으로 새로 녹음한 일본 데뷔 싱글은 YouTube 상에서는 이미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하였으며 마침내 펼쳐진 라이브 퍼포먼스에 팬들은 대흥분.

토크 코너에서는 각 멤버가 몇가지 질문에 응답. 사적인 여행으로 일본에 자주 온다는 화사는 "일본 특유의 분위기를 느끼는 것이 좋네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일본입니다."라고 코멘트.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서 솔라는 "우리들의 음악을 정말 즐기고 들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기쁠 때, 슬플 때, 혹은 치유되고 싶을 때 여러가지 감정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때에 우리 음악을 들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우리의 음악이 여러분의 인생에 스며드는 듯한, 인생의 일부가 되는, 그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최근 발표된 인기 어패럴 브랜드 "EGOIST"의 2018WINTER 모델 취임 기념으로 콜라보 상품 선물 추첨회가 열리면서 멤버 4명의 추첨이 실시되자 팬들의 열기가 한층 달아 오르기도.

그리고는 일본 데뷔 싱글용으로 제작된 신곡 "You Don't Know Me"를 피로. 마마무의 가창력과 4명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화음으로 회장의 팬들을 몰입시키기에 충분했다.

일본 데뷔 싱글 "Décalcomanie – Japanese ver.-"의 뮤직 비디오 풀 버젼은 10월 2일 GYAO!에서 10월 3일에는 MUSIC ON!TV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