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도시바 라이프 스타일 주식회사가 배우 히로세 스즈를 기용한 새 TVCM『 가전의 노래 』 편(30초)을 10월 3일(수)부터 방송 개시한다. 또 방송에 앞서 10월 1일(월)에 공식 WEB 사이트에서 새 TVCM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TVCM에서 여배우 히로세 스즈키를 기용한 도시바 라이프 스타일의 가전이 있는 삶은 "건강하고 즐거운 엔터테인먼트"로 표현함으로써, 보다 폭넓은 고객에 대하여 매일 매일의 생활에 쾌적함이 느껴지며 재미의 발견을 돕겠다는 메시지를 어필하고 있다.

또 2016년부터 내걸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구호 "PINT!"와 함께 히로세 스즈를 기용한 새로운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한다.

[새 CM 스토리]

히로세 스즈가 마술사로 분장, 도시바 라이프 스타일의 가전 엔터테인먼트 쇼를 개최.

CM의 전반, 히로세 스즈가 제품을 잇달아 무대에 등장시키고그녀는 생활자의 마음에 기대어, 도시바 라이프 스타일의 가전을 사람들에게 바래다주는 마술사 같은 존재가 된다.

후반은 "도무지 감이 잡혔어!"의 구호와 함께 장면이 바뀌어, "가전의 세계"에 들어간 히로세 스즈와 댄서들이 춤과 노래로 도시바 가전이 있는 삶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새 TVCM 개요]

타이틀: 도시바 라이프 스타일 『 가전의 노래 』 편(30초)

출연: 히로세 스즈

방송 개시일: 2018년 10월 3일(수)

방송 지역: 일본 전국

<공식 HP>

·PINT! 스페셜 사이트:https://www.toshiba-lifestyle.co.jp/living/pint/index_j.htm 

<공식 SNS 계정>

·YouTube:https://www.youtube.com/user/ToshibaKaden/

·Facebook:https://www.facebook.com/ToshibaLifestyle/

·Twitter:https://twitter.com/TOSHIBA_LS

Movie

TVCM「家電の歌」篇 家電エンターテインメントショー“ピンときちゃった!”

https://www.youtube.com/watch?v=hdZCWoVFn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