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9월 28일(금), 도쿄 신쥬쿠 젠로사이 홀/ 스페이스 제로에서 BS-TBS 주최 연극 여자부 『 시간 반복~영원히 너를 생각~』이 개막했다.

이번 연극 여자부의 주연은 2014년 11월 『 사랑하는 헬로우 키티 』 이후로 Juice=Juice로서 4년 만의 무대 공연을 통하여 노래와 연극에서 더 성장한 그들을 볼 수 있었다.

이번 스토리는 우주 경력 3255년. 30년에 걸친 냉전 상태가 되고 있는 은하 연방과 르와 제국이 무대.

은하 연방의 우주선에 Juice=Juice 멤버 외 13명을 태운 우주선이 희소 에너지인 네오 크리스털이 다량으로 존재하는 행성을 우주 공간에서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그리고 그 행성을 발견함으로써 타임 반복.. 같은 시간의 반복이 일어난다.

특히 연극 여자부는 여성이 남성의 역할을 연기하게 되며 미야모토 카린은 남자 역할이 이번이 처음이지만, 그 모습은 상당히 감동적이라 할 만큼 완성도가 높았다.

프로듀서 "니와타몬 앤드류"는 "이나바와 미야모토가 연기하는 과학자 두 사람은 처음 서로 반목하고 있지만 시간 반복을 할 때마다 서로를 알아 가고 그리고 그 변하는 모습과 함께 내용도 서스펜스로 접어 들면서 조마조마한 상황이 형성됩니다....시간을 반복할 때마다 시간 반복 이전의 상황을 검증하게 되는 이번 공연은 혼자 몇번을 봐도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이번 무대에서 미야모토와 이나바는 아이돌 가수로서 섬세하고 아름다운 화음도 선보이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제공한다.

연극 여자부 『 시간 반복~영원히 너를 생각~』은 10월 8일(월)까지 공연한다.

<출연>

Juice=Juice

이나바 마나카 (광물학자 루나)

미야모토 카린 (우주 물리학자 소마)

등등

<스태프>

각본 오오타 요시나리

연출 니시모리 히데유키(Innocent Sphere)

음악 와다 슌스케

안무 YOSHINO

프로듀서 니와타몬 앤드류

<공연 개요>

연극 여자부 『 시간 반복~영원히 너를 생각~』

2018년 9월 28일(금)~10월 8일(월)

※10월 1일(월)은 휴연

도쿄 신주쿠 젠로사이 홀/ 스페이스 제로

(우)151-0053 도쿄도 시부야구 요요기 2-12-10 젠로사이 회관 1F

당일권 8,000엔(세금 포함)

<공식 홈페이지>

http://gekijy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