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Perfume이 만13주년을 맞은 메이저 데뷔 기념일에 전국 아레나 투어 『 Perfume 7th Tour 2018"FUTURE POP"』을 나가노의 빅 하트에서 시작했다.

마침 전날에 생일을 나가노에서 맞은 아야노는 "메이저 데뷔 13주년인 이날, 라이브를 여러분과 함께 해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표정에서 저의 생일을 축하해 주고 계시다는 것이 가슴으로 느껴졌습니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유카는 "9/21의 메이저 데뷔 기념일에 우리가 자신 있게 내놓은 앨범을 모두 이렇게 함께 즐길 수 있어 정말 기뻤어요."라고 끝맺었다.

라이브 종료 후 멤버가 떠난 스테이지에서는 8월에 발매한 새 앨범 『 Future Pop』의 타이틀 곡님 『 Future Pop』의 뮤직 비디오가 개봉됐다.

이 뮤직 비디오는 'Perfume×docomo "Future Pop" Project'로, NTT 도코모와 합작으로 제작된 것이며 8월 17일에 앨범 발매를 기념한 라이브 전송 이벤트에서 30초만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었다.

모든 것이 연결되는 미래의 세계 "Future Pop"을 묘사하였으며 모든 가전이 통신으로 제어된 스마트 홈과 자동 운전으로 거리를 달리는 차 등 5G가 가져오는 스마트 시티화한 세계를 무대로 Perfume의 3명이 퍼포먼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5G가 가져올 미래를 그린 작품으로서 촬영의 일부에는 실제로 5G 통신이 활용되고 있으며, 드론과 모션 캡쳐를 이용하여 촬영한 장면과 전편에 걸쳐서 4K로 촬영과 제작이 되고 있다.

이 뮤직 비디오는 "Perfume×docomo "Future Pop" Project"특설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MV

[Official Music Video] Perfume 「Future Pop」

https://www.youtube.com/watch?v=cGlFxkWgI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