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MLB의 로스 앤젤레스 에인절스에서 활약하는 오타니 쇼헤이 선수 『 벽걸이 달력 』 및 『 탁상 달력: TWO-WAY 달력 』(엔스카이)이 10월 6일(토)에 나온다.

2018년, 강렬한 무대 데뷔로 일본뿐 아니라 미국 야구 팬도 매료시킨 오타니 선수의 활약을 기념한 첫 공식 달력의 등장이다.

투수와 타자를 양립하는 "이도류 선수"로 야구계에서 주목받은 오타니 선수는 2018년에 MLB 에인절스에 입단. 첫 등판에서 첫 승리, 2일 후에는 첫 홈런 그리고 예상을 뛰어넘는 행진을 보이며 화려하게 메이저 리그에 입성했다. 

첫 홈런 장면 등 2018년 시즌의 활약이 가득한 벽걸이 달력은 2018년 시즌의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활약을 정리한 B2 사이즈로의 대형 달력. 첫 승리를 장식한 경기 첫 홈런을 터뜨렸던 경기 등 특별했던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추억의 장면을 다수 수록하고 있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양면식 "이도류" 탁상 달력은 "이도류 선수" 오타니 쇼헤이 선수에 연착안하여 "투수 사이드"과 "히터 사이드"의 2종류 도안으로 매달 수 있는 양면식 달력이다. 

상품 개요

상품명: 오타니 쇼헤이 벽걸이 달력/ 탁상 달력 "오타니 쇼헤이 TWO-WAY 달력"

발매일: 2018년 10월 6일(토) 

발매원: 주식 회사 엔 스카이

■ 벽걸이 달력

희망 가격: 2,700엔(소비세 포함)

사이즈: B2

페이지 수: 8

■ 탁상 달력 "오타니 쇼헤이 TWO-WAY 달력"

희망 가격:1 ,944엔(소비세 포함)

사이즈: 약 폭 18× 깊이 8× 높이 23.5cm (사용 시)

페이지 수: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