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프리미엄 플랫 재팬이 운영하는 동영상 전달 서비스 "Paravi"가 9월 28일(금)부터 미즈카와 아사미 , 이케다 에라이자 , 오노 마치코 , 미우라 하루마  출연의 오리지날 드라마 "tourist"를 전달한다. 본 드라마의 제1화는 TBS, 제2화는 텔레비전 도쿄, 제3화는 WOWOW로 3개국 사상 첫 횡단 방송이다. 또 Paravi에서는 각 편 방영 뒤, 미공개 장면을 포함한 풀 버전과 미우라 하루마가 연기하는 아메크의 원곡을 독점 전송한다. 

본 작품은 고민을 안고 있던 세명의 여성이 "방콕""타이베이""호치민"의 각 여행지에서 여행을 계속하고 있는 신비한 남자 아메크 마코토를 만나면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아내는 휴먼 스토리이다.

도쿄의 TOHO 시네마즈 니혼바시에서 열린 "tourist" 완성 공개 시사회에서는 제1화 "방콕 편" 제2화 "타이베이 편" 제3화 "호치민 편"의 순으로 상영되었으며 완성 공개 시사회 뒤 무대 인사가 진행되었다. 

관객석의 큰 박수와 함께 출연 배우들 및 야마기시 감독, 스미스 감독, 요코 감독이 등장.

제1화 "방콕 편"에 출연한 미즈카와는 "오늘 많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시간 반이었는데~수고하셨습니다."라면서 "많은 뒷얘기가 가능하면 좋겠어 "라고 말했고 야마기시 감독은 "오랜 시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관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제2편과 3편의 출연 배우 및 감독의 인사가 있었고, 마지막으로 전 작품에 출연한 미우라는 "겨우 『 tourist』 전편을 여러분에게 보낼 수 있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그 3개국 각각 주인공의 여배우들의 연기와 각 나라에서 협력해 주신 현지 스탭 여러분, 그리고 마당쇠같은 역할을 마다하지 않았던 일본인 직원 여러분의 열의를 지켜 보았고, 그것이 전달됐다는 기쁨이 있습니다. 오늘 잘 부탁 드립니다."라면서 본 작품에 연루된 모든 사람들을 대변하는 듯한 인사를 전했다.

출연자 및 감독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이  끝나고 "tourist"의 주제곡 "Comes And Goes"를 담당하는 HYUKOH (혁오)로부터의 메세지가 도착. "이번 "tourist"에 우리의 곡을 사용해 주셔서 너무나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면서 "영상을 보니 너무 깨끗하고 열기가 올랐습니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었다. 이후 미우라가 동영상 중에 깜짝 등장!

미우라 하루마와 혁오 (HYUKOH)와의 특별 대담을 Paravi에서 독점 전송한다는 공지했다. 실제로 한국에 가서 HYUKOH 밴드 결성부터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듣고 왔다는 미우라는 "굉장히 충실한 인터뷰였습니다. 꼭 기대 주세요!"라고 대담의 소감을 말했다.

무대 인사 종료 후 등단했던 모든 인물들의 코멘트가 끝날 때마다 관객들의 박수가 일어났고 행사는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프로그램 정보

▼ 프로그램 제목 

TBS· 텔레비전 도쿄· WOWOW 3개국 횡단 Paravi 오리지날 드라마 "tourist"

▼ 방송 스케줄

제1화 TBS 9월 28일(금) 24:35~25:35

제2화 방송 도쿄 10월 1일(월) 24:12~25:15 (본편은 24:20~)

제3화 WOWOW 10월 7일(일) 24:30~25:30 (무료 방송)

▼ 줄거리 

인생을 잃고 고민하고 멈춰서기 때문에 아시아로 여행을 떠난 세명의 여성.

대답 안나오는 여행지에서 만난 것은 착하고 자극적이고 신비한 한 남자. 그는 누구인가? 끝나지 않은 여행을 계속하고 있는 그를 찾는 것은? 그리고 그를 만난 여자들은 과연?

▼ 출연·감독

< 제1화 방콕 편> 미즈카와 아사미 / 감독: 야마기시 세이타

< 제2화 타이베이 편>이케다 에라이자 / 감독: 스미스

< 제3화 호치민 편> 오노 마치코 / 감독: 요코 

<전편> 미우라 하루마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세키와 료

▼ 전달    

각편 방송 후, 미공개 장면을 포함한 풀 버전과

미우라 하루마가 연기하는 아메크의 원곡을 독점 전송

▼ 방송국

제1화 방콕 편(TBS) 제2화 타이베이 편(텔레비전 도쿄)

제3화 호치민 편(WOWOW·무료 방송)

▼ 특설 사이트 URL 

https://www.paravi.jp/feature/tourist/

회사 개요

Paravi(파라비)는 TBS홀딩스, 일본 경제 신문사, 텔레비전 도쿄 홀딩스, WOWOW, 덴츠, 하쿠호도 DY 미디어 파트너즈의 6개사가 설립한 "프리미엄 플랫폼 재팬"의 정액제 동영상 전달 서비스입니다. 일본 국내 드라마 아카이브 수, 일본 최대이며 인기 드라마나 버라이어티, 오리지널 컨텐츠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등록 달은 무료입니다.

*Paravi URL: https://www.paravi.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