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토쿄 뉴스 통신사가 배우 후쿠시 소우타의 사진집을 2018년 12월 1일(토)에 판매한다

25살이 된 현재의 "성인 남자"의 모습에 클로즈 업. "후쿠시 소우타의 생활을 들여다 보았다"를 주제로 그의 새로운 매력을 끌어내기 위하여 촬영지로 선택한 것은 미국 로스 앤젤레스이다. 원래 여행을 좋아한 그에게 로스 앤젤레스는 동경의 땅의 하나. 25세가 되고 점점 어른 남자의 매력을 더해가는 그가 "로스 앤젤레스의 땅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비출 수 있도록 낮에는 쇼핑과 조깅 같은 러프한 일상 생활, 밤에는 나이트 라이프의 한페이지를 섹시하게 즐기는 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촬영함으로서 더할 나위 없이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릴렉스 한 표정을 담아냈다.

[후쿠시 소우타 코멘트]

이번 사진 집은 5년 만이기도 하지만 저의 뜨거운 마음이 담긴 작품입니다. 신뢰하고 있는 스태프들과 저 자신 답게 있을 수 있는 장소이며, 지금 있는 그대로의 저 자신을 드러냈습니다. "남성으로서의 보편적인 멋이란 무엇인가?"와 아이디어를 내고 시행 착오 촬영을 거쳐서 지금까지 없는 표정과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분명히 즐길 만한 사진집으로 완성하였으니 꼭 기대 주세요.

[프로필]

후쿠시 소우타

1993년 5월 30일 태생. 도쿄도 출신. 쌍둥이 자리. O형. 주요 출연작으로 드라마 "사랑하는 사이"(후지 테레비 계열),"모십니다.","사랑하고 비밀은 있다."(니폰 테레비 계열) 영화"신의 말대로 "('14),"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데이트한다 "('16), "무한의 주민", "지금부터 일 그만두고 왔다"('17), "담천에 웃는다", "BLEACH"('18).

출시 기념 행사 개최 결정!

12월 행사 개최 예정! 이벤트의 상세는 결정되는 대로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알립니다.

[상품 정보] 

『 후쿠시 소우타 사진집(가)』

● 발매일: 2018년 12월 1일(토)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가 격:

① 『 후쿠시 소우타 사진집 통상판(가)』 정가 본체 2,600엔+세금

② 『 후쿠시 소우타 사진집 DVD 첫회 한정판(가)』 정가 본체 3,200엔+세금 ※메이킹 DVD 첨부

③ 『 후쿠시 소우타 사진집 Amazon 제한 표지판(가)』 가격 본체 2,900엔+세금 ※Amazon한정 특전 엽서 3장 첨부

※표지, 커버, 띠, 부록, 혜택 외에는 ②/③은 통상판과 같은 내용입니다.

● 촬영: 아라키 하야토

● 발매처: 주식 회사 토쿄 뉴스 통신사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 외,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