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 오오타 나오 (太田奈緒 AKB48 팀 8), 서울 로케 포토북 타이틀 공개 '발돋움의 높이 (背伸びの高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 팀 8 오오타 나오의 첫 사진집이 2018년 10월 11일에 발매 예정인 가운데 사진집의 제목이 결정되었다고 SHOWROOM에서 2018년 9월 13일 발표됐다.

오오타 나오 사진집은 2018년 2월 8일 열린 "SHOWROOM 매일 아이돌 365일 달성 기념 특별 보도"에서 출간 발표가 되었으며, 2018년 9월 9일에는 드디어 "매일 아이돌"이 600일을 돌파하였다.

이날은 사진집 발매를 담당하는 코분샤의 아오키 히로유키 씨와 함께 SHOWROOM에 출연. 아오키 씨는 AKB48과 자카 그룹 팬으로 유명한 편집자이다.

두사람의 토크가 이어진 후에 오오타가 『 발돋움의 높이 』라고 적힌 스케치북을 공개하며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가 생각하여 만들었다는 제목을 전했다.

"오오타 나오는 지금 보이지 않는 세계를 보려고 힘껏 발돋움을 하고 있다. 그 『 발돋움의 높이 』는 그녀의 꿈과 노력과 가능성의 크기에 비례한다"라는 아키모토 프로듀서의 추천 코멘트를 아키모토 선생님이 코멘트를 전달받은 오오타는"기쁩니다. 울 것 같았습니다"고 말했다.

10월 8일에는 HMV & BOOKS SHIBUYA 5F에서 화보 전해회가 개최되며 오오타는 "꼭 왔으면 좋겠어요"라고 팬들에게 호소하고 있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