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걸그룹 MAMAMOO가 10월 3일 릴리즈하는 일본 데뷔 싱글 "Décalcomanie – Japanese ver.-"의 커플링 곡이자 일본 단독 신곡 "You Don't Know Me"의 세계 최초 온에어가 발표됐다.

일본 제작진과 처음 만나 함께 작업한 이 곡 "You Don't Know Me"의 레코딩은 서울에 있는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고 하며 일본어를 공부 중인 그녀들이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는 노래로 일본 팬들의 마음에도 와닿도록 만들었다고 한다. 특히 랩의 리릭도 멤버 문별 본인이 해냈다고 하여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저팬 온리 신곡 "You Don't Know Me"는 일본의 FM 스테이션 ZIP-FM의 와이드 프로그램 "PEEPS!"에서 바로 오늘 9월 13일(목) 심야 방송에서 세계 최초 온에어된다. 이 프로그램은 젊은 여성 네비게이터가 패션, 음악, 서브 컬쳐 등 젊은이들에게 지금 가장 흥미 있는 트렌드에 포커스 하는 프로그램으로서 걸 크러쉬 인기를 자랑하는 MAMAMOO의 일본 데뷔에 프로그램이 주목했다고 한다.

아울러 온에어되는 날의 네비게이터 우에노 토모코는 MAMAMOO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첫 일본 투어, 멤버 출연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 프리미엄 사인회 개최 등등 기쁜 발표가 연이어 지는 가운데 싱글 발매가 매우 기대된다.

■ 온에어 정보

MAMAMOO "You Don't Know Me" 세계 최초 온에어

2018년 9월 13일(목) 심야

ZIP FM "PEEPS"(23:00-25:00) 프로그램 내에서

■ 릴리스 정보

일본 데뷔 싱글 "Décalcomanie – Japanese ver.-"

발매일: 2018년 10일 3일(수)

■ 관련 사이트

MAMAMOO JAPAN OFFICIAL SITE:https://mamamoo.jp/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