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블랙핑크 (BLACKPINK) 여성 그룹 사상 최초 "JJ" 표지에 등장 - 9/22 발매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인조 걸그룹 "BLACKPINK"가 9월 22일 발매 "JJ" 11월호 표지에 등장하기로 결정하였다.

BLACKPINK는 8월 23일에 최신곡 『 DDU-DU DDU-DU』 뮤직 비디오의 YouTube 조회 횟수가 공개 후 68일 만에 3억회 재생을 돌파하는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 케이팝 아티스트 남녀 합쳐 3억회 재생을 BTS(방탄 소년단) 『 DNA』의 뮤직 비디오(2017년 9월 18일 개봉 169일에서 3억회 재생 돌파)를 크게 웃도는 최단 시간 기록을 세운 바가 있다.

7월 24일(화)에는 최초의 재팬 투어를 오사카 성 홀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 지난 달 개최된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 3DAYS 공연을 포함한 전 공연의 티켓이 곧 매진되었다. 그리고 투어 파이널로 12월 24일(월)에는 『 BLACKPINK ARENA TOUR 2018 "SPECIAL FINAL IN KYOCERA DOME OSAKA"』를 앞두고 있다. 해외 여성 그룹이 일본의 쿄세라 돔에서 단독 공연을 갖는 것은 블랙핑크가 최초이다.

여성 아티스트 그룹이 커버에 등장하는 것도 "JJ"가 창간된 43년의 역사 속에서 사상 최초이며, 여성 패션 잡지 특유의 뷰티, 패션에 관한 내용, 그리고 멤버 각각 개인에 대한 인터뷰가 12 페이지에 걸쳐 게재된다.

BLACKPINK가 표지를 장식하는 "JJ" 11월호는 9월 22일(토)에 발매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