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의 사이토 아스카와 배우 마츠모토 호노카가 SHIBUYA109 시즌 비주얼 "GO!GIRLS GO!"의 제3탄 모델로 기용됐다.

"GO!GIRLS GO!"는 "꿈을 향해서 열심히 청춘을 빛내자"를 목적으로 SHIBUYA109 엔터테인먼트가 펼펴온 시즌 비주얼 시리즈.

제1탄에는 SHIBUYA109에서 일하는 샵 점원, 제2탄은 세계를 무대로 도전하는 젊은 선수와 아티스트가 모델로 기용됐다. 제3편인 이번에는 10월 5일 공개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와 협업하면서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 사이토와 마츠모토의 비주얼을 채용. ""여배우"로서의 삶"을 주제로 펼쳐지는 시긱적 작품으로서, 9월 17일부터 가을 버전, 11월 1일부터 겨울 버전이 도쿄, 오사카, 가고시마의 SHIBUYA109 내에 게시된다.

또 SHIBUYA109 공식 매체 109 뉴스 시부야 편집부에서는 비주얼 촬영시의 모습과 사이토와 마츠모토가 각각 배우 활동에 대한 생각이나 느낌에 대한 인터뷰를 스페셜 무비와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 스페셜 무비는 9월 17일부터 시부야 역 앞의 전광판 109 포럼 비전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또 본 기획 실시를 기념하여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촬영지인 대만으로 페어 여행과 사이토와 마츠모토의 사인들이 상품 등이 추첨으로 제공되는 선물 캠페인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