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웃지 않는 아이돌 "히라테 유리나 (平手友梨奈 케야키자카 46)" "AERA" 커버 장식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9월 10일 월요일 발매 주간지"AERA" 9월 17일 호(아사히 신문 출판)은 남자 피겨 스케이팅 하뉴 유즈루 선수의 공개 훈련을 취재. 단독 인터뷰를 게재한다.

하뉴 선수는 8월 30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훈련을 공개. 그 때 AERA의 단독 인터뷰에서 평창 올림픽에서 2연패에 성공한 뒤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심경을 말했다.

올림픽 후에는 성취감의 좋은 의미로 『 이제 괜찮아?』라고 생각했다는 하뉴 선수. 다만 조금 스케이팅에서 물러 서면서 "이기느냐 지느냐 그런 것을 고집할 필요는 없는 것 같다"라는 마음에 변화가 나타났다고 말했다. 그리고 초등 학생 시절의 "동경"과 세계에서 누구도 이루지 못한 "4회전 가속"이란 두개의 키워드가 하뉴 선수를 다시 빙판으로 돌아오게 만들었다고. 자세한 사항은 AERA의 인터뷰로 가득한 3 페이지 인터뷰에서 확인.

이번 호의 표지는 웃지 않는 아이돌 "케야키자카 46"의 센터 히라테 유리나. 인터뷰에서도, 꾸밈 없는 생얼을 보여 주고 있다.

AERA(아에라) 2018년 9/17호

표지: 히라테 유리나 (케야키자카 46)

특별 정가: 410엔 (세금 포함)

발매일: 2018년 9월 10일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