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OKYO FM에서는 지난 8월 5일(일) 11시 30분부터 시작된 기무라 타쿠야의 새 레귤러 프로그램 『 기무라 타쿠야 Flow supported by GYAO!』(매주 일요일 11시 30분~11시 55분 TOKYO FM을 비롯한 JFN 전국 38방송국 인터넷) 9월의 게스트로 니노미야 카즈나리를 맞이한다.  

기무라 타쿠야가 MC인 새로운 레귤러 프로그램 『 기무라 타쿠야 Flow supported by GYAO!』(매주 일요일 11시 30분~11시 55분 TOKYO FM을 비롯한 JFN 전국 38방송국 인터넷)는 기무라 타쿠야와 친분이 있는 다양한 인물들을 게스트로 맞아 인생을 부드럽게 살아가는 모습과 게스트 심중에 간직한 매력과 강함에 육박하는 프로그램이다.

9월의 게스트는 영화 『 검찰 측의 죄인 』(전국 도호 계열 공개 중)에서 공연 중이며 같은 사무소의 후배인 니노미야 카즈나리를 손님으로 맞이한다. 두 사람의 관계성부터 첫 주연인 이 영화에 대해서 영화에 따르는 "궁극의 2선택"에 대해서, 그리고 서로가 생각하는 "지금의 나, 미래의 자신"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사무소의 관습과, 서로가 속이 좋은 친구에 대해서 등 귀중한 에피소드들이 공개된다.

방송 종료 후에는 무료 동영상 GYAO!에서 스핀 오프 프로그램 『 기무라야~!』(매주 일요일 12:00에 갱신)이 독점 전송된다. 

[프로그램 개요] 

◇ 제목:『 기무라 타쿠야 Flow supported by GYAO!』

◇ 방송국: TOKYO FM을 비롯한 JFN 전국 38국 네트워크

◇ 방송 시간: 매주 일요일 11:30-11:55

◇ 명사: 기무라 타쿠야

◇ 내용: 기무라 타쿠야가 알고 있는 다양한 사람들을 손님으로 맞이하면서, 인생을 부드럽게 살아가는 모습과 게스트 심중에 간직한 매력과 강함에 육박하는 프로그램. 프로그램 제목이기도 한 "FLOW"는 기무라 타쿠야가 사랑해 마지 않는 서핑에 얽힌 단어로 "부드럽게 파도를 탄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울러 방송 종료 후에는 무료 동영상 GYAO!에서 스핀 오프 프로그램 『 기무라야~!』(매주 일요일 12:00에 갱신)가 독점 전송된다.

◇ 프로그램 HP: http://www.tfm.co.jp/f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