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스캔달의 HARUNA, 첫 사진집 'SOMEWHERE' 발매 기념 이벤트 @ 도쿄 HMV & BOOKS SHIBUYA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0대 시절에 큰 인기를 끌었던 걸밴드 SCANDAL의 프런트 맨으로 20대를 거친 HARUNA가 일본에서 투어를 마치고 30세를 눈앞에 둔 상태로 여행을 떠났다.

HARU 지금의 그녀를 나타내는 말은 "여기가 아닌 어딘가"이란 뜻의 "SOMEWHERE".

밴드 활동에서 얻은 자신감, 좌절해도 굴하지 않는 기벽성, 만사를 똑바로 바라보는 눈빛, 소녀같은 미소, 리얼한 연애를 경험한 안타까움과 상냥함, 성숙한 표정, 그리고 내보인 적이 없는 본얼굴까지 "밴드","일","사랑"에 대해서 격의 없이 드러낸 롱 인터뷰도 수록하고 있는 첫 사진집이다.

이 책은 예약 개시와 동시에 주문이 쇄도하며 발매 전에 중판이 결정.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리는 발매 기념 이벤트도 예약이 밀리면서 높은 인기를 실감나게 하고 있다.

행사 전 열린 기자 회견에서는 언론 16개사가 참가. 음악 이외의 회견은 처음이라며 "긴장했던 " HARUNA이지만, 사진집을 낸 감상에 대해서는 "조금 안심하고 있습니다. 예약 단계에서 추가 인쇄가 결정되었고, 제 자신의 눈으로 팬들이 구매하시는 것을 보고 너무 기뻤어요"라고 대답했다.

촬영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석양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 있는데, 점점 저녁 노을이 변화하고 있으며, 굉장히 극적인 풍경이 되는 것이 인상적이었는데, 그 촬영은 잊혀지지 않습니다"등을 이야기했다.

행사에서는 10권 이상 구입한 팬들도 많았으며, 그 중에는 해외에서 온 열혈 팬들의 모습도. HARUNA도 팬들에게 인사를 했고 사진집의 감상을 주고 받으며 짧은 시간 속에서도 따뜻한 교류를 즐기는 것 같았다.

행사 종료 후 소감을 물었더니 "생각보다 많이 긴장했어요(웃음). CD 릴리스 때와는 전혀 다른 각도에서의 질문 등, 정말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라고 코멘트.

"행사는 대단히 많은 팬들이 와주셔서. 이미 사서 보신 분도 많았고, 동갑내기 여자 한분이 『 함께 30대 힘냅시다 』라는 말도 들었습니다. 『 이 책을 읽고 더 팬이 되었습니다 』라는 말은 정말 기뻤어요"라고 이야기했다.

[Photo(c)ぴあ]

Amazon https://amzn.to/2KTs48r

[출판 개요]

제목: SOMEWHERE

출판: 피어 주식 회사

저자:HARUNA(SCANDAL)

촬영:오노 츠토무

본체 가격: 2500엔+세금

발매일: 8월 10일(금)

판형: B5판/128페이지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 및 BOOK 피아에서 판매

BOO K피아 http://piabook.com/shop/g/gZ9784835638768/

세븐 인터넷 쇼핑 https://7net.omni7.jp/detail/1106909205

Amazon https://amzn.to/2KTs48r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