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BTS(방탄소년단)가 여름 항례 "서머 패키지"의 촬영을 올해 6월 사이판에서 실시하였으며 그 상품 예약 정보가 7월에 공개되었다.

BTS가 북 마리아나 제도의 하나인 사이판 섬을 찾아 "2018 BTS SUMMER PACKAGE VOL.4"의 촬영을 한 것은 올해 6월. 마리아나 정부 관광국에서는, 기획 단계부터 제작진과 면밀한 미팅을 갖고 촬영에 전면적으로 협력했다고 한다.

이번 프로젝트에 있어서, 마리아나 정부 관광국 국장은 "한국, 일본뿐 아니라 미국과 유럽, 아시아 각국과 세계에서 인기 그룹인 방탄소년단이 아름다운 마리아나 사이판 섬을 촬영지로 찾아 준 것에 감사합니다. 또 이 기획을 실현하기 위해서 진력하신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하다고 전합니다."

"2018 BTS SUMMER PACKAGE VOL.4"는 한국판이 8월 14일(화) 발매, 일본어 자막의 일본판은 8월 29일(수)에 내놓는다. (예약은 이미 종료) 서머 패키지에는 200 페이지의 BTS 사진집과 미니 포스터, 메이킹 DVD에 BTS의 여행 조언이 가득한 사이판 가이드 북 등이 세트로 되어 있다.

■ BTS 상품의 상세 및 발매에 관한 정보는 아래의 2개 사이트를 참조.

BTS JAPAN OFFICIAL FANCLUB

https://bts-official.jp/

UNIVERSAL MUSIC STORE

https://store.universal-music.co.jp/product/d2be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