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소리바다 어워즈, 글로벌팬덤상 투표 진행중…글로벌 K팝 스타들이 모두 한 자리에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글로벌팬덤상 투표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열기가 뜨거워 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8 SOBA)’는 오는 8월 30일(목)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2018 SOBA’는 세계를 움직이고 있는 한류의 주역이자 최고의 글로벌 스타들이 각양각색의 화려한 무대를 꾸밀 것을 예고해 개최 전부터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아울러 전 세계 음악팬들과 K팝이 하나된 소통의 장을 지향하고 있는 만큼 현재 글로벌 인기투표를 통해 가장 폭넓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글로벌팬덤상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팬덤상 투표는 소리바다 공식 홈페이지(http://awards.soribada.com)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7일 SOBA인기상 투표 종료 이후 국내 팬덤의 참여도 가능, 국내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8월 30일(목)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8 SOBA’는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인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시상식은 SBS funE와 SBS MTV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 방송은 셀럽티비(celuv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후 다양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김기태 기자  teddy@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