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KDDI의 전자 서적 서비스 "북 패스"에서 매월 추진하는 만화 소개 캠페인 사이트 『 재잘재잘 서점 』(http://kddi-l.jp/jgq)을 8월 1일(물)부터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이 사이트의 시작을 기념하여 8월 15일(수)에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행사에서는 리얼 점포 『 재잘재잘 서점 시부야점 』이 하루 동안만 OPEN되면서 본 서점의 코믹 담당 서점원으로서 덴파구미 출신의 '모가미 모가'가 1일 점장으로 등장했다.

『 재잘재잘 서점 시부야점 』 1일 점장으로서이 핑크색의 앞치마와 서점원 유니폼 차림으로 등장한 모가미 모가는 KDDI의 전자 서적 서비스 "북 패스"에서 추천한 만화 "사프리"를 실제로 읽어 보고 일하는 여성의 고독감에 공감했다라는 감상부터 연애, 인생관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북 패스"는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선택하고 읽으며 무료 읽을 거리도 많이 있다고 전자책 서비스의 매력을 소개한 모가미는 "만화를 보면 누군가에게 말하거나 공유하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또 이벤트 등에서 여러분과 재잘재잘 수다를 떨어서 기쁩니다"라며 이날 이벤트를 마무리했다.

『 재잘재잘 서점 』 특설 페이지 소개:http://kddi-l.jp/jgq

■ 북 패스란

"북 패스"는 au이외의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KDDI의 전자 서적 전달 서비스입니다. 40만권 이상의 라인 업에서 좋아하는 책을 언제라도 구입 가능한 종합 서점. 쉽게 새로운 코믹 등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작품 등도 충실. 월액 562엔(부가세 제외)의 알맞은 플랜에 가입하시면, 코믹 잡지 소설, 실용서, 사진집 등 폭넓은 장르의 전자 서적 4만권 분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북 패스 오피셜 HP:https://bookpass.auone.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