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월의 미야기 Rensa 공연을 시작으로 전 4회 공연으로 치루어진 "SUPER☆ GiRLS LIVE TOUR 2018".

투어 파이널이 되는 도쿄 디파 아리아케 공연에서 열린 공연을 통해서 초기 멤버로 SUPER☆ GiRLS를 지탱하던 시무라 리카가 졸업했다.

MC에서 시무라는 "앞으로 멤버들과는 다른 길로 나아가지만, 앞으로도 SUPER☆ GiRLS의 응원 잘 부탁 드립니다! 저는 SUPER☆ GiRLS를 졸업한 것을 후회하지 않도록 행복하게 되겠습니다."라고 웃는 얼굴로 팬들에게 고하며 『 헌정 』 『 떠나는 노래 』 『 Dear~미래의 지도~』 같은 음악과 함께 시무라의 8년간의 활동을 정리한 영상이 상영됐다.

LIVE 종반에서는 초기의 악곡 『 1,000,000 스마일 』 『 꿈의 인력 』 등도 노래하면서 제대로 시무라 8년 SUPER☆ GiRLS로서의 행보를 즐길 수 있었다.

테레조 채널에서는 바로 이 시무라 리카의 마지막 공연과 함께 "졸업 기념"으로 시무라와 멤버들이 함께한 촬영 분을 전달한다.

멤버 전원이 "라운드 원 스타디움 다이버 시티 동경 프라자점"에 모여서 배구나 배드민턴 등 및 노래방 대결로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

유카타 차림에서 만난 4명은 서로의 첫인상과 8년의 시간 속에서의 추억을 이야기한다.

<프로그램 정보>

[프로그램 명칭]

SUPER☆ GiRLS 시무라 리카 졸업 기념! 모두 추억 만들기 SP

[방송 일시]

8월 18일(토) 오후 4:00~ 오후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