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Perfume이 8월 15일 뉴 앨범 "Future Pop"을 발표를 앞두고 이것을 기념하여 8월 11일부터 한시적으로 도쿄, 오사카, 아이치에 협업 카페 "Perfume Future Pop Cafe"를 오픈한다.

장소는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SUZU CAFE‐ jingumae‐, 아이치·나고야에 있는 Amelie cafe 나고야 파르코점,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있는 W CAFE의 3점포.

각 점포는 뉴 앨범 "Future Pop"의 뮤지컬 비주얼로 가게를 꾸미고 앨범 수록곡에서 영감을 받은 푸드와 디저트의 볼라보 메뉴를 각각 제안한다.

협업 메뉴는 Perfume의 고향인 히로시마 현지산 재료를 사용한 것부터 재킷 디자인을 본뜬 것 등 다양하다. 또 콜라보 메뉴를 주문한 고객은 "『 Perfume Future Pop Cafe』 오리지널 런천 매트"와 코스터가 배포된다. 코스터는 2종류이며, 메뉴에서 1개 주문하면 "Future Pop 로고 코스터"를 2개 주문하면 "Future Pop"의 재킷 의상을 일러스트로 하는 "Future Pop Dress 코스터"를 제공한다.

도쿄· SUZU CAFE "연어와 소금 레몬 "If you wanna" 크림 파스타"

협업 카페의 가게 안에서는 7월 27일에 신제품이 가세하여 "Perfume Closet"의 상품도 판매된다. 게다가 이세탄과의 콜라보 라인 "Maison Perfume"의 상품이나, 과거 투어 상품으로 인기 높았던 상품도 선별하여 라인 업된다.

이번 W CAFE는 8월 24일까지 SUZU CAFE, Amelie cafe는 8월 26일까지 콜라보 카페를 전개. 기간 한정이다.

"Perfume Future Pop Cafe" 콜라보 메뉴

SUZU CAFE‐ jingumae‐

히로시마 현산 굵은 굴과 레몬의 "start-up" 아히ー죠 바케트 4장 첨부 

·연어와 소금 레몬 "If you wanna" 크림 파스타

·붕장어 싹파의 양념 구이 버터 피자

화이트 초콜릿 치즈 케이크, 레이저 빔~

·3색 FUSION 파르페

Amelie cafe 나고야 파르코점

·듬뿍 치즈 진한 "FUSION" 오므라이스 플레이트

·"Let Me Know" 버터 치킨 카레 플레이트

로스트 비프의 "Everyday" 허브 가든 샐러드

·"무한 미래" 딸기 크림 봉봉

·"TOKYO GIRL" 시즈널 호화 아이스 플레이트

·"보석의 비" 진한 가토 쇼콜라

W CAFE

·"Everyday" 굴 튀김 카레 허니 레몬을 곁들인다 

·훈제 연어와 크림 소스의 "Future Pop" 파스타 

·로스 햄 샌드위치의 오징어 먹물 "초래륜" 토르티아 피자 

·"무한 미래" 딸기

·초콜릿 레어 치즈 케이크 레이저 빔 소스 

파랑 사과의 "Let Me Know" 타르트

파랑 사과의 "Let Me Know" 프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