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PORTS J LIVE REPORT
[J SPORTS 리포트] 아사다 마오 (浅田真央), 사이타마 공연 개최 기념~스케이트 강습 @ 사이타마 아이스 링크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8월 7일(화), 사이타마 아이스 링크(사이타마현 아게오시)에서 J:COM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사다 마오 감사 투어 사이타마 공연 개최 기념~아사다 마오 스케이트 강습"을 개최하였다.

이 스케이트 강습은 피겨 스케이터 아사다 마오가 지금까지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담고 전국을 돌며 지금까지 사용해 온 프로그램을 메들리로 꾸며지는 아이스 쇼 "아사다 마오 감사 투어"의 사이타마 공연 (9월 7일~9월 9일 사이타마 아이스 링크)에 J:COM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사이타마 현지 거주 J:COM 서비스 가입자 30명(초등생 이하)을 초대하여 열린 것이다.

동경해 마지않던 피겨 스케이터 앞에서 참가자의 자녀들은 너무 긴장하는 기색이었지만, 아사다 마이가 사회, 마오가 모범을 보이며 정중하게 지도를 하자 처음에는 무서워서 좀처럼 앞으로 나가지 못한 자녀들도 점차 탈 수 있게 되며 부모들은 흐뭇한 표정으로 바뀌어 갔다.

제자리에서 넘어지고 일어서며 건너 편의 벽까지 가는 등의 기초 연습도 중간에 마이가 "자, 모두 5초에 일어서는 게임이야! 하나, 둘, 셋 GO------"라면서 숫자를 길게 세어 참가자를 웃기고, 마이가 "어떻습니까, 아사다 마오?"고 외치면, 마오가 "좋아! 모두 멋있어요!"라고 칭찬하며 지도하면서 스케이트를 체험하는 자녀들은 끝까지 질리지 않고 즐겼다.

"짧은 시간에 모두 매우 잘 되어서, 저도 용기와 힘을 받았습니다! 처음엔 무서웠다고 했던 아이도 마지막에는 "무섭지 않다"라고 해서 너무 기뻤어요"(아사다 마오)

"여러분, 오늘은 즐거웠나요? 오늘 배운 것을 기억하고, 또 스케이트 타러 와요!"(아사다 마이)

강습의 마지막에 열린 참가자 전원의 기념 촬영에서도, 마오와 마이 자매 그리고 참가자들의 미소가 넘쳐 흘렀다.

<개요>

◆ 이벤트 명

~아사다 마오 감사 투어 사이타마 공연 개최 기념~아사다 마오 스케이트 강습

◆ 개최 날짜

2018년 8월 7일(화) 11:00~11:45

◆ 개최 장소

사이타마 아이스 링크

(사이타마현 아게오시 히노데 4-386)

◆ 게스트

아사다 마오와 아사다 마이 (피겨 스케이터)

◆ 참가자

J:COM 서비스 가입자 30명 (사이타마 현 거주, 초등학생 이하)

※사전 응모, 추첨

◆ 참가비

무료

◆ 주최

J:COM (주식회사 주피터 텔레콤)

[참고 정보]

◆ 아사다 마오 감사 투어 (사이타마)

[개최 일시] 2018년 9월 7일(금), 8일(토), 9일(일)

[회장] 사이타마 아이스 링크

[주최] IMG Japan 주식회사 주피터 텔레콤 (J:COM)

[URL] http://maotour.jp/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