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도쿄의 여름, 밤바람과 더불어 별하늘 아래서 맥주 한잔 어떨까? 피자나 닭꼬치를 먹으면서 친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차가운 맥주를 마시면 무더위가 싹 가신다. 도쿄에서 비어가든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메이지 기념관 ‘세키레’

사진 출처 : 도쿄 관광 공식 사이트

‘메이지 기념관’ 안에 있는 정원의 비어 테라스. 섬세하게 잘 손질된 정원에서는 그 주변에 높은 건물이 적어 넓은 하늘을 바라볼 수 있기 때문에 도심 한가운데에 있다는 사실을 잊게 된다. 화톳불 조명을 받은 정원에서는 하루에 3회 일본무용이나 라이브 연주 등의 쇼가 개최된다. 메이지 기념관의 결혼식 요리를 담당하고 있는 셰프가 제공하는 본격적인 ‘일식/양식/중식’ 요리와 차가운 맥주를 즐기면서 일상을 떠난 색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기간 : 2018년 6월 4일(월)-9월 13일(금) 

※평일 영업 17:00-22:30 
※토/일/공휴일은 정기휴무(8월 18일(토)/19일(일)은 특별 영업)
※8월 13일(월)-19일(일)은 16:00-22:30

- 주소: 미나토구 모토아카사카 2-2-23

- 교통편 

1) 전철로 갈 때 : JR 주오선/소부선 ‘시나노마치’역 하차 후 도보 3분, 지하철 긴자선/한조몬선/오에도선 ‘아오야마 잇초메’역 하차(2번 출구) 후 도보 6분, 지하철 오에도선 ‘국립경기장’역 하차(A1 출구) 후 도보 6분

2) 버스로 갈 때 : 도에이 버스 시나가와 차고 앞~신주쿠역 서쪽 출구(品 97) ‘곤다와라’ 하차 후 도보 1분

★다카오산 비어마운트

사진 출처 : 도쿄 관광 공식 사이트

도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표고 500m의 비어 가든 ‘다카오산 비어 마운트’. 낮에는 푸른 하늘 아래로 펼쳐져 있는 고층빌딩숲, 밤에는 빛나는 야경을 바라보며 드링크 무한리필과 뷔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웅대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좌석, 숲의 나무를 가까이서 느끼는 가든 좌석, 그리고 실내 홀 좌석이 갖추어져 있어 각각 다른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드링크는 생맥주, 하이볼, 와인, 칵테일 등이 무한리필. 요리는 일식/양식/중식 등 항상 30메뉴 이상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만든 면을 사용한 ‘하치오지 라면’과 신선한 ‘하치오지 야채’, 여성에게 인기 높은 디저트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 기간 : 2018년 6월 15일(금)-10월 15일(월) (기간 중 무휴, 비가 와도 개최)
*태풍 등의 경우는 제외

- 주소: 하치오지시 다카오마치 2181

- 교통편 

전철로 갈 때 : 게이오 ‘다카오산구치’역(신주쿠에서 47분)에서 도보 5분, 케이블카를 이용하여(6분) ‘다카오산’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Jack Daniel's Beer Garden

사진 출처 : 도쿄 관광 공식 사이트

유원지 내의 확 트인 공간 속에서 라이브 음악과 춤 등의 스테이지 쇼를 즐기면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어 가든.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의 아사히 슈퍼 드라이, 맛의 차이를 아는 성인들을 위한 잭다니엘 칵테일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아히조, 후라이드 치킨,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사용한 로티세리 치킨 등 볼륨감 있는 푸드 메뉴도 선보인다.

- 기간: 2018년 7월 20일(금)-9월 2일(일)의 금/토/일요일과 오본(백중맞이) 기간(8/13-16)

- 주소: 도쿄도 네리마구 고야마 3-25-1

- 교통편

자동차로 갈 때 : 간에쓰 고속도로 네리마 IC에서 약 5km

전철로 갈 때 : 세이부 이케부쿠로선 ‘도시마엔’역에서 도보 1분, 도에이 오에도선 ‘도시마엔’역 A2 출구에서 도보 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