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THE STAR JAPAN이 전 KARA 멤버 NICOLE(니콜)의 일본 공식 팬클럽을 새롭게 오픈했다.

2007년 KARA 멤버로 한국 데뷔한 "NICOLE"은 2014년부터는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2015년 6월 24일에는 일본에서 첫 솔로 싱글 『 Something Special』을, 2016년 2월 17일에는 2nd 싱글 『 DON'T STOP』 그 해 4월 27일에는 일본 1st 앨범 『 bliss』을 발표했다. 미국에서 닦은 춤과 보컬 능력을 갖추고 타고난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 NICOLE의 일본 공식 팬클럽이 8월 1일에 리뉴얼 오픈. 사이트에서는, 본인에 의한 블로그나 일본 팬을 위한 스페셜 동영상, 니콜 본인에게 질문하는 Q&A 코너 등, 회원 한정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이트 개요]

■ 사이트 이름

NICOLE Japan Official FANCLUB

■ 사이트 URL

https://nicole-japan.jp/

■ 이용료

입회금 1,080엔(세금 포함), 연회비 5,400엔(세금 포함)

■ 결제 방법

신용 카드 편의점 결제 은행 송금 (페이지ー 이용)

■ 사이트 내용

2007년 걸그룹 "KARA"의 멤버로 데뷔한 한국 아티스트 NICOLE(니콜)의 일본 공식 팬클럽.

『 NICOLE Japan Official FANCLUB』에서는 "NICOLE"의 최신 정보는 물론 이벤트 티켓 미리 구입이나 한정 블로그, 니콜 본인의 질문 코너 등 한정 기획이 가득하다.

■ 회원 특전

회원증 발행 (가입 시만)

, 입회 특전의 선물 (가입 시만)

재팬 공식 사이트 내 회원 한정 콘텐츠 관람 (컴퓨터 한정)

행사의 선행 안내

팬 클럽 한정 이벤트의 참가 신청권

회원 갱신 시에 기념품 선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