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타케다 레나 (武田玲奈) 첫 포토북 '다비 레나 (タビレナ)' 발매 이벤트 @ 도쿄 후쿠야 서점 신주쿠 사브나드점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타케다 레나의 1st 포토북 "다비 레나"가 21세 생일인 7월 27일(금)에 발매되어 이를 기념하는 행사가 7월 29일(일) 후케 서점 신주쿠 사브나드점에서 열렸다.

패션지 전속 모델, 그라비아 아이돌뿐 아니라 드라마 "정말로 항해하고 있습니다., Second Season", 영화 "늑대 인간 게임 인페르노"에서 주연을 맡는 등 배우로서 맹활약 중인 타케다 레나가 1st 포토북 "다비 레나"를 발매.

잡지 "B.L.T."에서 약 1년 반 게재한 연재 중에서 절경을 찾아 홋카이도, 이시가키 섬, 다케토미 섬, 오이타현, 고치현을 찾아 그 곳들을 즐기는 타케다 레나의 순수하고, 사랑스럽고 멋있고, 두근거리는 모습을 충분히 담고 있다. 아울러 방문한 장소와 음식 정보도 소개. 타케다 레나와 함께 여행하는 듯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포토북이다.

기자 회견에서는 이제 막 발매된 포토북을 손에 들고 "연재되었던 것들이 1권의 책으로 되어 여러분께 전달한다는 것이 그냥 좋습니다"라며 기쁨의 코멘트.

10대에서 20대에 걸친 촬영이 1권으로 나오면서 "(책) 앞부분은 재작년에 찍은 것으로 마지막쯤에는 최근에 찍은 사진인데, 점점 얼굴이 어른처럼 되어 가고 머리도 앞머리가 늘어나거나, 뒤의 머리를 자르고 변화가 많이 보인다고 생각하니, 그러한 의미에서도 즐기실 거리가 될 겁니다"라고 볼거리를 말했다.

의상에 대해서도 "어른 같은 의상이 어울리는 경치로는 그런 것을 입거나 경치와 연동시키며 의상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평소의 그라비아과는 조금 다른 감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설명. 안에는 "꽤 섹시한 의상도 있어서 남에게 보라고 하는 것은 조금 부끄러운 생각도 있습니다"라고 수줍어 하기도 하였다.

북쪽은 홋카이도, 남쪽은 오키나와까지 전국 각지를 방문했지만 인상에 남아 있는 것은 "오이타의 마당 해안"이라고 하면서,"썰물 때, 광대하고 예쁜 곳인데, 거기에 사실 게가 많이 있어요. 그래도 사람이 다녀가면 게가 바로 구멍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것을 오늘 설명하고 싶어서요(웃음)"라면서 열심히 설명하는 모습에 기자들 사이에서는 웃음이 터져 나왔다.

"홋카이도에는 9월에 갔었는데, 도쿄는 아직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중인데, 홋카이도는 벌써 춥더군요. 밤에 도착해서 곧바로 밤에 찍어서 너무 추웠습니다."라며 여행지에서 해프닝(?)도 소개.

식사에 대해서는 "홋카이도에서 징기스칸을 먹거나, 오키나와에서 소키소바를 먹거나 해당 지역의 음식을 맛있게 먹었습니다"라며 흡족해했다.

이번의 포토북에는 수용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미야자키도 가보고 싶고, 제가 목적지를 직접 어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음은 어디로 갈까를 놓고 (스태프와) 가끔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면서 기획 미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도 밝혔다.

이날 기자 회견 중에는 서프라이즈로 21세 생일 축하 케이크도 등장. "좋아요! 케익이 크네요 "라고 감격한 모습으로 촛불을 불어 끄고는 "감사합니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7월 27일 생일을 맞은 순간에는 일을 하고 있었다면서 "드라마의 촬영 중이었는데, (제작 발표에 이어) 현장에서도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케이크는 많이 먹었습니다!" 이어서 "처음에 이 완성된 포토북을 본 것도 드라마 촬영 현장이었는데, 부끄러워서 좀 숨기고 있었습니다(웃음)."라고 조심스럽게 어필했다.

또 이날 회견에서, 포토북 제2편인 "다비 레나 trip2"의 발매 결정(2018년 12월 하순 발매)도 타케다 레나 본인이 발표. 일본을 나와 해외에서 촬영된 "trip2"에 대해서는 "전부 영국 로케 촬영이어서, 얼마 전 촬영도 진행하고 왔습니다. 여러분 꼭 기대하고 있어요!"라고 메시지를.

아울러 "다비 레나 trip1"과 "다비 레나 trip2" 2권 구입자는 추첨으로 친필 사인 포토 또는 오프샷 DVD를 선물하는 연동 기획도 실시ㅘㄴ다면서 "그쪽도 꼭 체크해 보세요"라고 당부했다.

[Photo(C)東京ニュース通信社 ]

[프로필]

타케다 레나

1997년 7월 27일(20세). 주요 출연 작품은 드라마 "THE LAST COP/마지막 컵"(니혼 텔레비전),"사키-Saki-"(MBS),"100만엔의 여자들"(텔레비전 도쿄),"정말로 항해하고 있습니다."(MBS/TBS) "우에키 히토시의 노보세 것"(NHK) "늑대 인간 게임 로스트 에덴"(tvk), 영화 "시 엔젤", "아빠의 도시락은 세계 최고","늑대 인간 게임 인페르노","가면 라이더 아마존-즈 THE MOVIE 마지막의 심판"등. 배우 외에 잡지 전속 모델, 그라비아 아이돌 등 폭넓은 장르에서 활약 중.

[최신 정보]

주연 드라마 "정말로 항해하고 있습니다., Second Season,"

MBS: 7월 29일(일) 시작, 매주 일요일, 심야 0:50~1:20

TBS: 7월 31일(화) 시작, 매주 화요일, 심야 1:28~1:58

포토북 공식 Instagram

타비 레나(@tabirena_photobook_official)

https://www.instagram.com/tabirena_photobook_official/

타케다 레나 1st 포토북 "다비 레나"(토쿄 뉴스 통신사 간)

[상품 정보]

타케다 레나 1st 포토북 "다비 레나"

● 발매일: 7월 27일(금)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예정 가격: 본체 2,000엔+세금

● 사진: 오카모토 타케시 (岡本武志)

● 발매: 토쿄 뉴스 통신사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