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나고야 발 엔터테인먼트 그룹 "BOYS AND MEN"의 디지털 사진집 『 너와 우리들의 여름 하와이~BOYS AND MEN~』이 8월 10일(금)에 쇼가쿠칸에서 발매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이번 사진집은 올해 2월에 출시하여 디지털 사진집으로서는 이례적인 대히트를 기록했던 CanCam 콜라보레이션 제2탄. 팬 미팅 in 하와이의 모습을 멤버 히라마츠 요시히토가 모두 직접 촬영했다.

내용은 하와이에서 온 오프가 섞인 구성으로서 멤버의 습격 사복부터 각각 오프 시간을 보내는 방법까지 사적인 부분을 많이 살펴볼 수 있는 팬들 필독의 한권으로 되어 있다. 또 카메라 맨이 히라마츠라는 점이 항상 함께 있는 멤버이기 때문에 지근 거리의 사진이 많은 것도 볼거리 중 하나.

<디지털 사진 책자는 Type.A와 Type.B의 2권 동시 발매>

Type.A는 하와이의 공항에 내린 것부터 스타트하고 11번째 멤버가 된 기분으로 함께 하와이를 여행하는 기분을 맛 볼 수 있다. Type.B는 멤버 별로 베스트 샷을 정리하여 대자연 속에서 평소 볼 수 없는 본연의 모습을 곰곰이 즐길 수 있는 한권이다.

<서지 정보>

CanCam DIGITAL Photo Book

『 너와 우리들의 여름 하와이~BOYS AND MEN~』 각, 1,200/ 각 50P 쇼가쿠칸 간

Type.A BOYS AND MEN과 함께 하와이 여행 편 Type.B 권장 구성 베스트 샷 능통 편

● DIGITAL Photo Book은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7월 20일부터 차례로 예약 시작)

amazon.co.jp, eBookJapan, 기노쿠니야 쇼텐 Kinoppy, honto, BOOKWALKER, 북 패스

BookLive!, 라쿠텐 Kobo, Reader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