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OH MY GIRL BANHANA가 8월 29일(수) 발매하는 일본 데뷔 미니 앨범 수록곡 "바나나를 못먹는 원숭이" Music Video를 YouTube에서 공개했다.

이 Music Video에서는 일본 고가쿠인 (日本工学院) 댄스과 여학생 56명과 협연

많은 학생이 참가하여 준 것에 멤버들도 기뻐한 가운데 동세대 학생들인 관계로 촬영 현장에서도 금방 의기투합. 댄스과 학생들 답게 멤버들도 "우리보다 잘하는 것 같아"라고 발언할 정도로 고품질의 콜라보 작품이 완성되었다.

CD는 3형태. 첫회 생산 한정반 B의 특전 영상에 촬영 현장의 오프 샷, 학생들과 교류의 모습이 수록되고 있다.

"바나나를 못 먹는 원숭이"는 "바나나를 못 먹는 원숭이지만, 바나나 우유가 있으면 행복해"라면서 원하는 것이 손에 없어도 다른 것으로 얼마든지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멋진 메시지가 담긴 곡. 원숭이가 엉덩이를 긁는 모습의 "엉덩이 그리고 댄스"에 녹아 들은 큐트하고 기억하기 쉬운 노래이다. 일본어 가사로 바뀌면서 한국 버전과는 또다른 뉘앙스가 주목거리.

일본 데뷔 전날 8월 28일(화) 개최되는 일본 데뷔 Show Case Live의 티켓은 7월 22일(일)까지 플레이 가이드 선행 판매 중이며, 일본 데뷔 Show Case Live는 전 3회 공연. 각 회 멤버 7명이 출연. Part1, Part2, Part3, 각 회, OH MY GIRL BANHANA의 다른 멤버가 어시스턴트 MC를 담당. 보조 MC의 개성에 초점을 둔 다른 개념의 Show Case를 예정하고 있다.

아울러 각 회에서 OH MY GIRL의 대표 곡을 일본어 ver.으로 1곡씩 처음 발표하는 것도 발표됐다. 음악은 Official Fanclub MIRACLE JAPAN에서의 투표로 결정. 8월 5일(일)까지 투표 가능하다.

■ 릴리스 정보

일본 데뷔 미니 앨범 "바나나를 못 먹는 원숭이"

발매일: 2018년 8월 29일(수)

■ 관련 사이트

OH MY GIRL 일본 홈페이지: https://ohmygirljapan.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