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GLAY의 고향에서 벌어지는 최고의 라이브, GLORIOUS MILLION DOLLAR NIGHT의 제3편을 WOWOW에서 생중계한다.

5년 전 여름, GLAY의 고향인 하코다테의 야외. 장대비 속에서 TERU가 말한 "2차도 하고 싶다"는 약속이 지켜지는 시기가 왔다. 2013년 홋카이도 하코다테, 녹색의 섬 야외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 "GLORIOUS MILLION DOLLAR NIGHT Vol.1"에서 5년의 세월이 지나 8월 25일과 26일 2일 동안, 홋카이도 명명 150년 사업과의 협업으로 "GLORIOUS MILLION DOLLAR NIGHT Vol.3"가 열린다.

2일 동안 5만명을 동원하면서 하코다테 사상 최대 규모의 행사로 구전되고 있는 "Vol.1"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전국 각지에서 팬이 몰려들고 있는 이 라이브는 고향을 더없이 사랑하는 GLAY의 멤버들에게 하코다테의 거리를 더 달구고 싶다는 마음으로부터의 선물이다. 이 특별한 라이브 DAY2 - 8월 26일 공연을 라이브 중계. GLAY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 정보]

생중계. GLAY×HOKKAIDO 150 GLORIOUS MILLION DOLLAR NIGHT Vol.3

8월 26일(일) 오후 2:30 [WOWOW프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