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en TV] 세븐틴 다섯 번째 미니앨범 ‘YOU MAKE MY 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

[라이브엔 김기태 기자]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보이그룹 세븐틴(SEVENTEEN) 다섯 번째 미니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가 수록곡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5개월 만에 발표하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세븐틴의 가장 아름다운, 청춘이기에 보여줄 수 있는 한순간, 또한 더 성숙해진 청량미로 이들의 눈부시고 찬란한 아름다움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한 세븐틴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을 무엇으로도 형용할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아서 ‘어쩌나’라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 벅찬 마음과 함께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함께 녹아 들어 한층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 곡이다.

#쇼케이스 #세븐틴 #SEVENTEEN #어쩌나 #OHMY #YOUMAKEMY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