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나카가와 쇼코 (中川翔子), LA에서 올 애니메이션 송 라이브 성황리 거행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7월 7일(토) 미국 로스 앤젤레스 Microsoft Theater에서 개최된 "Anisong World Matsuri at Anime Expo 2018-Japan Kawaii Live-"의 2번째 날, 나카가와 쇼코가 등장했다.

AKB48 Team8,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스, i☆ Ris 등 다른 호화 출연진과 함께 약 4,000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번 이벤트에서 나카가와가 LA에서 라이브를 하는 것은 2008년에 개최된 "Anime Expo 2008"이후 약 10년 만이다.

이번에는 이벤트 헤드라이너로 등장하면서 전 7곡, 올 애니메이션 음악으로 압권의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애니메이션 "포켓 몬스터 XY"의 주제가 『 도리 도리 』부터 라이브 스타트. 스테이지 위의 나카가와에게 스포트 라이트가 비추자 기다리던 4,000명의 팬들의 환호와 함께 회장에는 사이리움이 일제히 불을 켰다.

6곡을 선보이고는 흥분이 가시지 않은 무대에서 자신의 스마트 폰을 잡은 나카가와는 4,000명의 팬을 배경으로 셀카로 기념 촬영.

"또 새로운 꿈이 발견되었습니다! 또 10년 후에 이곳으로 돌아오고 싶어요. 아니 10년이 아니라 내년에도 다들 보고 싶어요!"라고 결의를 말하자 회장의 팬들도 힘찬 목소리로 응원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이 곡이 내 인생의 곡입니다. Let's Enjoy Together!"라면서 자신의 대표곡인 애니메이션 "천원 돌파 그렌라간"의 주제가 『 하늘색 데이즈 』의 전주 부분이 흐르기 시작, 동시에 스테이지 위의 비전에 애니메이션 영상이 비추어지자 객석의 함성은 마치 노호처럼 울리며 이 날 최고의 흥분감이 고조되었다.

전 7곡, 올 애니메이션 송, 서투른 영어로 토크를 하면서도 1곡 1곡 애니메이션 음악에 담긴 마음과, 10년 만에 LA의 땅에서 부를 수 있는 기쁨을 전력으로 질주한 나카가와.

그 마음에 화답하듯 객석의 맨 끝까지 켜진 사이리움은 장관을 이루었다.

■ 이벤트 개요

이벤트명: Anisong World Matsuri at Anime Expo 2018-Japan Kawaii Live-

일정: 2018년 7월 7일(토)

출연자: AKB48 Team8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i☆ Ris· 나카가와 쇼코

개최 장소: 미국 로스 앤젤레스 Microsoft Theater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