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13, 20일 일본문화원 日영화 상영 정보]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기쿠지로의 여름’(菊次郞の夏) 방영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의 7월과 8월의 일본영화상영회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실사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마련했다.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보기 드문 가족영화 ‘기쿠지로의 여름’을 비롯해 한국 개봉 당시 화제를 모았던 애니메이션 ‘늑대아이’ 등 실사영화 3편, 애니메이션 3편을 상영한다.

※상영장소 : 3층 뉴센추리홀 / 시간 : 오후 2시 30분

13일(금), 20일(금)에는 영화 ‘기쿠지로의 여름’(菊次郞の夏)을 방영한다.

사진 : 영화 포스터

감독 : 기타노 다케시
출연 : 기타노 다케시, 세키구치 유스케, 기시모토 가요코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상영시간 : 121분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모두가 기다리던 여름방학. 하지만 마사오는 전혀 즐겁지 않다. 할머니는 매일 일을 나가시느라 바쁘고 친구들은 가족들과 함께 바다나 시골로 놀러 가버려 외톨이가 되었기 때문이다.

어느 날 먼 곳에 돈을 벌러 가셨다는 엄마의 주소를 발견한 마사오. 그림 일기장과 방학숙제를 배낭에 넣고 엄마를 찾아 여행길에 오른다.

친절한 이웃집 아줌마는 직업도 없이 빈둥거리는 전직 야쿠자 남편 기쿠지로를 마사오의 보호자로 동행시킨다.

왕복 600km의 여정. 그러나 그 여행은 마사오에게도 기쿠지로에게도 잊혀지지 않을 생애 최고의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과연 52세 철없는 어른과 9세 걱정많은 소년. 그들이 마침내 찾은 것은...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