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7월 5일부터 7월 8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고 있는 JAPAN EXPO에 TRF가 명예 손님으로, 피코 타로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하여 JAPAN EXPO의 무대에서 라이브를 실시했다.

JAPAN EXPO는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애니메이션""만화""게임""아이돌""옷, 화""아이돌, 아티스트"등 콘텐츠를 통하여, 유럽에 일본 문화를 파급시키려는 행사.

TRF는 데뷔 25주년이 되는 해에, JAPAN EXPO로서는 처음으로 "명예 손님"으로 참여하였고, "PPAP"로 세계를 석권한 피코 타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했다.

올해로 데뷔 25주년을 맞는 TRF의 리더 DJ KOO는 "25주년 여러 사람을 만나서 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합니다. 더욱 모두 잘 지내고 싶어요!"라고 코멘트했다.

피코 타로는 세계적 빅 스페셜 게스트로서 JAPAN EXPO에 참전. 라이브 전에는 개선문 앞에 모습을 드러내자 단숨에 약 100명 정도의 현지 팬들이 모여들어 "파인애플" 콜이 일기도 했었다..

그는 JAPAN EXPO의 라이브 무대에서 건재를 과시하며 "PPAP""I Like OJ"를 잇달아 선보이자 회장은 대합창으로 들끓었다. 마지막 곡에서는 "PPAP JAPAN EXPO ver."를 선보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