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9, 18, 23일 일본문화원 日영화 상영 정보]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レンタネコ) 방영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의 7월과 8월의 일본영화상영회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실사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마련했다.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보기 드문 가족영화 ‘기쿠지로의 여름’을 비롯해 한국 개봉 당시 화제를 모았던 애니메이션 ‘늑대아이’ 등 실사영화 3편, 애니메이션 3편을 상영한다.

※상영장소 : 3층 뉴센추리홀 / 시간 : 오후 2시 30분

9일(월), 18일(수), 23일(월)에는 영화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レンタネコ)를 방영한다.

영화 포스터

감독 : 오기가미 나오코
출연 : 이치카와 미카코, 구사무라 레이코, 미쓰이시 겐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상영시간 : 110분
제작연도 : 2012년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올해는 꼭 결혼’이라는 목표를 세워두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사요코. 하지만 햇볕 드는 툇마루 너머로 보이는 건 고양이들뿐이다. 같이 살아준 고양이들의 다재다능한 특기 덕분에 생계를 유지하며 고양이 렌트와 불상 앞에서 돌아가신 할머니와 대화하는 것이 그녀에겐 일상의 전부다.

여자가 키가 커서 남자에게 인기가 없다는 둥 느닷없이 나타나 상처만 주고 사라지는 이상한 이웃집 아줌마 때문에 사요코는 신경이 곤두서곤 한다.

하지만 혼자여도 외로움에 사무치지 않을 수 있는 건 바로 외로움을 달래주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이 늘 옆에 있기 때문이다. 오늘도 사요코는 외로운 사람들을 찾아 리어카에 고양이들을 싣고 돌아다니며 외친다. “외로운 사람에게~고양이, 빌려드립니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