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히라가나 케야키 (けやき坂46) 레코초쿠 (Recochoku) 시상식 @ 도쿄 시부야 레코초쿠 본사

[라이브엔 :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7월 5일(목) 도쿄 시부야의 레코쵸쿠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 히라가나 케야키 멤버들이 등단했다.

레코쵸쿠의 아티스트 랭킹은 싱글과 고음질 싱글의 다운로드 수가 대상.

히라가나 키야키는 각각의 곡들이 다운로드되고 리드곡 "기대하지 않은 자신"이 싱글 다운로드 최고 순위 8위, 그 외의 곡도 데일리 랭킹 TOP100에 최고 11곡을 차지하며 매우 짧은 기간 내의 집계에도 불구하고 1위를 차지했다.

6월 20일(수) 발매된 데뷔 앨범 "달려가는 순간"은 7/2자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집계 기간:6월 18일~6월 24일)에서 첫 등장 1위. 첫주 매상, 15.5만장은 올해 발표된 1st 앨범들 중에서는 첫주 최고 매출을 기록.

7/2자 빌보드 재팬 종합 음반 차트 HOT ALBUMS에서도 종합 선두를 획득하였으며 현재 누계 출하량은 20만장을 넘어섰다.

이날 시상식에 등단한 멤버들인 카키자키 메미, 사이토 쿄코, 사사키 미레이는 각각 기쁨의 소감을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 카키자키 메미-

히라가나 케야키로 앨범을 낸 것은 할일을 한 것이지만 정말 꿈처럼 기쁜 일이었고, 이렇게 신인 아티스트 랭킹 1위를 주셔서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토 쿄코-

이번에 신인 아티스트 랭킹 1위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영광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덕택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사키 미레이-

앨범이 단독으로 발매된다고 들었을 때 기쁜 마음도 있었지만, "괜찮을까?"라는 불안감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신인 아티스트 랭킹에서 1위를 주셔서 너무 너무 기쁩니다.

"레코쵸쿠 카미 상반기 랭킹 2018"은 2018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를 대상 기간으로 PC / 스마트 폰 등에서 전개하고 있는 "레코쵸쿠" 다운로드 스토어나 "d뮤직" "MUSIC Store powered by 레코쵸쿠"로 전달하고 있는 각 전달 상품의 다운로드 수를 집계한 다운로드 종합 랭킹이다.

신인 아티스트 랭킹은 2018년 상반기 신인 가수들 중에서 가장 싱글 곡이 많이 다운로드된 아티스트를 표창한다.

HP : recochoku.jp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