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Pen 7월 15일자 (7월 2일 발매) 700엔(세금 포함) 디지털판 600엔(세금 포함)

마침내 부활한 EXILE. 그동안 수많은 역경과 드라마를 거쳐 변화를 반복하면서 진화하고 7월 25일에는 새 앨범이 출시된다. 가을에는 노도의 돔 투어가 대기하는 가운데 이번 Pen은 멤버 개개인에게 밀착 취재. 일본의 국민적 엔터테인먼트 집단으로 제일선에서 끊임없이 반짝이는 신생 EXILE의 매력을 해부한다. 이제 세계를 무대로 하는 그들의 반짝이는 순간을 담은 영구 보존판 특집이다.

[HIRO 독백. 아티스트/기업가로서의 행보와 살아가는 모습]

우선은 EXILE의 리더이자 LDH 그룹 창업자인 HIRO의 의외인 면모가 엿보인다, "인간 HIRO를 알아보는 10 가지의 질문"부터 시작. 인터뷰에서는 칭찬과 비판에 대한 솔직한 생각, 지금 정열의 벡터를 맞는 등 엔터테이너의 최전방에 군림하는 그가 스스로 EXILE을 말한다.

[마츠모토 토시오· ŪSA·MAIKIDAI·ATSUSHI, AKIRA·TAKAHIRO, 그리고 신생 EXILE 전체 멤버 밀착 취재]

EXILE의 창설 멤버 마츠모토 토시오, ŪSA, MAIKIDAI의 3명이 본 특집 방담으로 오랜 만에 재회! 그동안의 걸음과 미래에 그리는 꿈을 이야기했다. ATSUSHI, AKIRA, TAKAHIRO는 다시 시동까지 의지를, 그리고 타치바나 켄지, 쿠로키 케이지, TETSUYA, NESMITH, SHOKICHI, 고바야시 나오키, NAOTO, 이와타 타카노리는 각각의 감성이 향하는 대로. 좋아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사람을 만나서 활동에 대한 뜨거운 마음을 새롭게 하고 있다. 

[금단의 멤버 회의 잠입/ LDH의 아티스트 일거 소개]

스타 집단이면서 조직을 중시하는 EXILE의 가장 독특한 "멤버 회의"를 독점 취재. 스테이지에서는 보이지 않는 멤버들의 표정이 장관이다. EXILE TRIBE 전 멤버들의 보이는 상관 도표도 게재.

[역사의 증언자로 해석, EXILE 창세기]

Japanese Soul Brothers의 초대 리더로 전 ZOO의 멤버 BOBBY는 EXILE에 계승되는 정신의 주춧돌을 HIRO와 함께 이룬 전설의 인물. 이번 Pen은 BOBBY의 증언을 토대로 그가 HIRO와 만난 1989년까지 거슬러 가보았다. 뮤직, 댄스, 패션 등 광범위하게 두 사람이 영향을 받은 블랙 컬처, 그리고 빅 비트의 계보를 총괄 연습. 뿌리에서 EXILE의 세계를 보고, 최고의 문화 가이드가 완성되었다.

이외에도 다양하게 전개하는 프로젝트나 각계, 크리에이터 EXILE 평가, 더 뉴 앨범 『 STAR OF WISH』의 재킷 및 PV 촬영의 밀착 문서 등. EXILE의 과거·현재·미래를 정리한 첫 EXILE 완전 독본이다.

"영구 보존판 EXILE 완전 독본."

아마존에서 구매는 이쪽에서 → https://amzn.to/2JEMVI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