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GREENROOM이 2018년 7월 7일(토) - 8일(일)에 요요기 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OCEAN PEOPLES'18"을 개최한다.

당일은 100점포에 달하는 해변 마켓과 비치 푸드가 집결.

하와이와 캘리포니아에서 의류나 비치 샌들, 웨어부터 수제화의 액세서리, 바다를 느끼는 비치 인테리어 잡화 등 제철인 아이템을 갖추며, 서프 문화에 기인한 푸드를 즐기고 한가로이 지낼 수 있는 공간이 된다.

첫날 공연에는 자그마한 몸에선 상상 못할 정도로 강하게 나온 리릭과 선율로 남녀노소 불문 사랑받는 Nakamura Emi 그리고 더 메인 액트에는 프로 서퍼이자 오늘날 "서프 뮤직 장면"을 대표하는 뮤지션 Donavon Frankenreiter가 등장한다.

2일째에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의 스타일도 무너뜨리지 않고 "지금" 중요한 장소에 나타나서 소리와 사람, 일을 잇는 래퍼 Ryohu(KANDYTOWN), 일본을 대표하는 대가족의 집안 REGGAE BAND의 BAGDAD CAFE The trench town, 또 어쿠스틱을 기조로 따뜻한 사운드와 느긋한 목소리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여러 방면에서 주목을 받은 싱어 Rickie-G가 메인 액트로 등장한다.

과거 유례가 없는 호화 아티스트 집결 OCEAN PEOPLES'18을 꼭 주목하세요!!

<개최 개요>

일정: 2018년 7월 7일(토)·8일(일)

시간: 개장 11:00/ 개연 12:00/종연 20:00(예정)

장소: 요요기 공원 이벤트 광장(시부야구 징낭 2-3)

요금: 무료 입장

주최: OCEAN PEOPLES 실행 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