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INFO] 일본 전통여관 투어 신혼여행 추천 코스 2가지

일본은 도시관광, 온천여행, 리조트 등 다양한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나라다. 그 중에서도 신혼여행으로 일본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는 것도 재미가 있다.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는 물론 이국정서가 넘치는 테마파크, 화려하고 로맨틱한 야경, 웅대한 대자연, 그리고 온천욕, 유키타, 가이세키 요리가 있는 전통 여관 등 다양한 일본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신혼여행으로 일본 전통여관 투어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

사진 출처 : 일본 관광국

일본은 전국 어디를 가나 특징이 각각 다른 온천이 산재해 있다. 저마다 약효와 특효가 다르며 유서 깊은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여관으로 기네스 북에까지 오른 호시노료칸의 경우는 1300년 동안 46대째 대를 이어 가업을 이어오고 있다.

실내온천과 노천온천 그리고 테마별로 특징을 가지고 있는 특수 온천 등 온천의 종류도 다양한 곳이 일본이다. 좋은 경치가 있는 여관에서 가이세키 요리를 맛보며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몸과 마음이 여유로운 온천여행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이다.

[추천코스 1]

1일차

09:20 김포국제공항

11:25 하네다국제공항(비행시간 약2시간)

13:00 오다이바에서 쇼핑

18:00 레인보우 브릿지 야경을 바라보며 와인한잔과 함께 저녁식사

19:30 일본 이자카야 체험

20:00 호텔투숙

하네다 공항에 도착, 호텔 체크인 후 오다이바로 이동한다.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자유의 여신상 등 자유롭게 관광하고 저녁식사 및 일본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자카야 체험을 한다.

2일차

09:00 신주쿠, 하라주쿠 관광
14:30 도쿄역 (특급열차 오도리코 약3시간)

17:00 이즈큐시모다역

17:30 시모다 야마토칸에서 해산물이 풍부한 가이세키 석식 및 온천욕

도쿄시내에서 오전에 신주쿠, 하라주쿠 등 도쿄의 최신 패션거리를 관광하고 도쿄역으로 이동한다. 도쿄역에서 특급열차 수퍼뷰 오도리코 7호를 이용하면 약 3시간 뒤 이즈큐시모다역에 도착하게 된다. 역에서 시모다 야마토칸으로 이동하여 객실에서 해산물이 가득한 가이세키요리로 저녁식사를 한 후, 온천을 즐기면 된다. 시모다 야마토칸은 전객실이 바다를 바라보는 오션뷰 스타일로 탁 트인 경치가 가슴을 시원하게 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변화하는 바다를 바라보며 허니문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3일차

10:00 시모다-시로야마코엔 전망대, 시모다 역사의 산책길, 해중 수족관, 페리 로드, 료센지

17:00 시모다 야마토칸 (가이세키석식-온천욕)

객실로 서비스되는 조식을 마친 후에는 시모다 야마토칸의 시설을 이용하여 노천온천에서 온천체험 해변에서의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시모다 주변의 전망대와 역사의 길 산책, 해중 수족관 등 관광 코스도 마련되어 있다.

4일차

10:00 이즈큐 시모다역(특급열차 오도리코 약3시간)

13:30 도쿄역 도착, 아키하바라 전자 타운, 아사쿠사 센소지

17:00 공항으로 이동

18:00 하네다공항 도착

20:05 하네다공항 출발

22:25 김포공항 도착

조식을 마친 후 신칸센을 타고 도쿄역으로 이동한다. 아키하바라 전자 타운에서 전자제품 쇼핑을 하며 아사쿠사 센소지에서 일본의 전통적인 모습을 보고 하네다공항으로 이동을 한다. 하네다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김포공항에 도착한다.

[추천코스 2]

1일차

09:20 김포국제공항

11:25 하네다국제공항 (비행시간 약2시간)

13:00 도쿄역 출발 (신칸센 1시간 소요)

14:10 가루이자와역 도착

17:00 온천욕 후 료칸 주변 산책

18:00 고급 가이세키 요리로 저녁식사

하네다공항에서 택시 또는 모노레일을 이용하여 도쿄역으로 이동한 후 신칸센으로 가루이자와역까지 간다. 료칸 전용차량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체크인 후 전통료칸 시설을 이용한 온천욕을 시작한다. 결혼 준비와 행사로 피로해진 몸과 마음을 온천욕으로 풀 수 있다. 호시노야 모던 료칸은 기존의 전통료칸에 현대적인 감성의 디자인을 입힌 곳이다. 저녁으로 일본식 전통요리를 먹으면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긴다. 식사 후 정원을 산책하며 휴식을 취한 후 방으로 돌아오면 어느 틈에 편안한 잠자리와 취침 준비가 마련되어 있다. 최고의 대우를 받는 기분을 직접 느껴 보면 행복감에 취할 수 있을 것이다.

2일차

10:30 가루이자와 아울렛 매장

13:00 구사쓰 온천마을 관광

18:00 가루이자와 료칸에서 가이세키 요리로 저녁식사 후 온천욕

일본의 최대 아울렛인 가루이자와 명품 아울렛 매장에서 쇼핑을 즐긴다. 아울렛이나 료칸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구사쓰 전용버스를 타고 50분간 이동하면 구사쓰 온천마을이 나온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유황 온천마을인 구사쓰 마을을 관광하고 돌아온다.

3일차

11:00 가루이자와역 출발 (신칸센 1시간 소요)

12:10 도쿄역 도착

12:30 긴자 명품거리, 백화점 쇼핑, 아키하바라 전자 타운에서 최신 전자제품 쇼핑

17:00 공항으로 이동

18:00 하네다공항 도착

20:05 하네다공항 출발

22:25 김포공항 도착

아침에 일어나 정원을 산책하고 온천을 하며 휴식을 취한 후, 오전 중에 송영차량을 이용하여 올 때와 역순으로 도쿄역에 도착한다. 하네다 공항을 통해 귀국길에 오른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