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INFO] 일본 오키나와 신혼여행 추천 코스 2가지

일본은 도시관광, 온천여행, 리조트 등 다양한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나라다. 그 중에서도 신혼여행으로 일본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는 것도 재미가 있다.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는 물론 이국정서가 넘치는 테마파크, 화려하고 로맨틱한 야경, 웅대한 대자연, 그리고 온천욕, 유키타, 가이세키 요리가 있는 전통 여관 등 다양한 일본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신혼여행지로 오키나와 지역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

사진 출처 : 일본 관광국

일본 열도의 가장 남쪽에 위치해 연중 온난한 지역으로 일 년 내내 열대, 아열대성 식물이 서식하고 환상적인 꽃으로 뒤덮인 곳이다. 일본 속의 남방 낙원으로 한가롭고 아늑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선명한 녹색의 바다에 둘러싸여 해양 리조트가 잘 갖추어져 있다.

또한, 오키나와 만의 전통예술이 오늘날까지 남아 있어 이국적인 정서를 느낄 수 있다. 바다와 사람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있고, 때 묻지 않은 원시림의 모습도 간직하고 있는 아름다운 섬인 오키나와는 허니문의 파라다이스로 신혼부부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추천코스 1]

1일차

09:20 인천국제공항 출발

11:35 오키나와 나하 국제공항 도착 (비행시간 약2시간 15분)

12:00 해산물이 풍부한 오키나와에서 점심식사

13:30 오키나와 월드, 교쿠센민속촌, 교쿠센동굴, 유리공예관, 평화기념공원 관람

18:00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저녁식사와 다양한 행사

20:00 호텔투숙

오키나와 최대의 테마파크인 오키나와 월드를 방문해 문화와 역사와 자연을 한자리에서 체험한다. 교쿠센민속촌에서 에이샤 공연을 보고 교쿠센동굴의 아름다운 모습을 기억에 담는다. 유리공예관과 평화기념공원을 돌아보고 호텔에서 온천욕 후 오키나와에서의 첫날밤을 맞는다.

2일차

10:00 오키나와 시내중심으로 이동

12:00 오키나와 시내에서 점심식사

13:00 자마미섬으로 이동하여 자연과 함께 하루를

17:30 호텔로 돌아와서 저녁시간 보내기

모노레일을 타고 시내 중심 지역을 돌아본다. 또는 부근 자미미섬을 찾아가 때 묻지 않은 자연과 하루를 보낸다.

3일차

꽃과 숲으로 장식된 오키나와 국영공원을 돌아보고 새하얀 모래 사장과 새파란 바다가 어우러진 에메랄드 비치에서 꿈과 낭만에 파묻혀 본다. 돌고래 쇼를 보고 오리온 맥주 공장을 방문해 시원한 맥주를 시음하는 것도 이다음에 돌아보면 잊혀지지 않는 추억이 될 것이다. 저녁에 류큐 민속쇼를 보면서 일본 전통요리를 먹는 것도 좋다.

4일차

09:00 공항으로 이동

10:30 오키나와 공항 도착

12:40 오키나와 나하 공항 출발

15:00 인천공항 도착

[추천코스 2]

1일차

09:20 인천국제공항 출발

11:35 오키나와 나하 국제공항 도착 (비행시간 약2시간 15분)

14:00 리조트호텔

온천과 수영장 등 각종 휴양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진 리조트 호텔로 이동하여 그 곳에서 쌓였던 피로와 긴장을 푼다.

2일차

아라하 비치에서 바나나보트와 제트 스키 등을 타는 마린 스포츠를 즐긴다.

3일차

오키나와 북부 또는 남부 1일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섬의 추억을 깊이 새긴다. 북쪽은 해양박람회 기념공원과 파인애플 파크, 그리고 식물원이 유명하다. 남쪽은 오키나와월드와 평화기념공원, 그리고 수리성을 관광할 수 있다.

4일차

나하 시내 중심부에 있는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 한 후 이국적 분위기인 시내 관광을 하면서 여행 일정을 마무리한다.

5일차

09:00 공항으로 이동

10:30 오키나와 공항 도착

12:40 오키나와 나하 공항 출발

15:00 인천공항 도착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