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STAR VIEW
[J 스타 뷰] 하마베 미나미 (浜辺美波) - 너무나 강렬했던 한편...유리구두를 되찾을까?

몇년전, 아주 오래 오래 전에 사랑했던 그녀와 연락이 닿아 만날 약속을 한 적이 있다. 하지만 약속 날자를 코 앞에 두고 내가 먼저 취소를 했다. 당신도 아련한 사랑을 해 보았다면 이유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될 듯.

© TOHO ENTERTAINMENT

GLAY가 부른 '하늘이 푸르기 위해서 (空が青空であるために)'의 MV에서 깜찍한 여고생으로 눈길을 끌었던 하마베는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사쿠라 역으로 하룻밤 사이에 신데렐라가 되었고 여전히 채 20세가 되지 않은 소녀이자 지금 현재 가장 화제의 청춘 스타이다.

(주)미디어캐슬

그로부터 불과 1년여가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요즈음의 하마베는 한창 자라는 나이여서 그런지 얼핏얼핏 성숙한 일면이 엿보이기도 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망상에 가깝지만) 몇년 쉬다가 5~6년 후 즈음에 새로운 이미지로 영화에 다시 출연했으면 좋겠다. 물론 곧 다음달이면 츠치카와 쇼 감독과 다시 손잡은 신작 '센세이 쿤슈'가 개봉하는데도 말이다.

(주)미디어캐슬

최근에는 이와타 타카노리 주연 드라마 '벼랑 끝 호텔'에서 주방 종업원으로 등장하여 나름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기도 하였는데, 연기력은 하루하루 성장해 가는 면모를 확인시켜 주고 있다.

(C)현대미디어

하지만 하마베는 나에게 여전히 '너의 췌장을...'의 사쿠라이고 아마 대부분의 팬들도 마찬가지 일 것이다. 마치 그 옛날 '러브레터'의 신드롬 이후 '나카야마 미호'가 나이가 들어가고 뭔 작품에 나오던 항상 '오겡키데스까'를 지울 수 없었던 것과 비슷하다고나 할까.

지난달에 공개되었던 LINE MUSIC의 TV CM '짝사랑' 편에서는 영화 '너의 췌장을....'의 이미지를 리바이벌하여 청춘 스타로서 하마베의 매력을 십분발휘하였는데, 정말이지 당분간은 사쿠라 이외의 하마베는 그림이 잡히지를 않는다.

그나저나 요즘의 일본 영화계는 아련한 첫사랑이나 하이틴 멜로가 왜 이렇게 대세가 되었을까? 애니메이션 조차도 '너의 이름은' 같은 작품이 대표작인 것을 보면, 글쎄 누가 설명 좀 해주었으면 좋겠다. (물론, 장사가 되니까 계속 만든다는 식의 설명이라면, 그건 내가 더 잘 아니까 입을 다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J 스타 뷰] 딘 후지오카 (藤岡靛) - "정말 기분 좋게 생겼다" icon[J 스타 뷰] 퍼퓸 (Perfume) - YMO의 뒤를 잇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니카 3인조 icon[J 스타 뷰] ONE OK ROCK (원 오크 록) - 정통파 얼터너티브 록 밴드의 매력 icon[J 스타 뷰] 사카구치 켄타로 (坂口健太郎) - 한일 소녀들의 랜선남친 icon[J 스타 뷰] 요시오카 리호 (吉岡里帆) - 앞날이 창창한 매력 덩어리 icon[J 스타 뷰] 후카다 쿄코 (深田恭子) -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30대 여배우 icon[J 스타 뷰] 아라가키 유이 (新垣結衣) - '스마일 + 긴머리 + 교복'의 삼위일체 icon[J 화보] 하마베 미나미 (浜辺美波), 베트남 쵤영 '캘린더 북 2019' 발매 결정 icon[J 스타 뷰] 마츠모토 준 (松本潤) - "아라시의 까불이에서 무디한 꽃중년으로" icon[J 스타 뷰] MAN WITH A MISSION - 드디어 쓸만한 (돈내고 들을 만한) 곡이 나왔다 '2045' icon[J 스타 뷰] 미즈키 나나 (水樹 奈々) - 일본의 국민 성우 겸 가수 icon[J 스타 뷰] 나가노 메이 (永野芽郁) - 일본의 남녀노소를 사로잡은 차세대 '국민 여배우' icon[J 스타 뷰] 나카죠 아야미 (中条あやみ) - 과연 '하프' 최초의 슈퍼 스타가 가능할까? icon[J 스타 뷰] 니시노 카나 (西野カナ) - J-Pop 이지리스닝계 역대 최강의 보이스 icon[J 스타 뷰] 사이토 아스카 (齋藤 飛鳥) - 노기자카 46의 넥스트 빅 씽 (Next Big Thing) icon[J 스타 뷰] 가젯토 (the GazettE) - 비쥬얼 록 그 이상의 헤비 메탈 사운드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