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저의 벌어진 입술을 좋아하지 않아요"라고 말하는 이시하라 사토미에 "너무 가늘어서 체형을 바꾸고 싶어요"라는 키리타니 미레이...

그럼 일반인들은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살라는 말이냐?

Photo(C)幻冬舎 

23일 발매된 "GINGER"(겐토샤) 8월호는 멋진 콤플렉스를 총력 특집했다.

당신에게 만약 콤플렉스가 있다면? 그것은 개성이라는 이름의 무기가 될 것……이번호에서는 자 다운 스타일을 이루는 계기가 되는 "멋진 콤플렉스"가 메인 테마이다.

이시하라 사토미, 키리타니 미레이, 오타케 시노부, 타나카 미나미를 비롯한 각계 인사의 콤플렉스 극복 법부터 여성 특유의 보디 고민인 "가슴"에 대해서도 특집. 지금, 가지고 싶은 젖가슴 No.1의 마기로부터 입체감 있는, 부드럽고 건강한 우유 만드는 방법도 배웠다. 아름답고 고상한 앞가슴이 드러난 컷이 주목이다.

[권두 특집] 자신 다운 스타일을 이루는 계기 "멋진 콤플렉스"

■ 이시하라 사토미 인터뷰

"주관"에서 "객관"에 시점을 슬라이드를 맡겼을 뿐, 콤플렉스가 매력 포인트!

■ 인생 선배들의 메시지 "콤플렉스의 문을 열어라"

오오타케 시노부/하라다 마하/후지와라 미치코/나코시 야스후미

■ 모델이 만난 콤플렉스

야마다 유우/키리타니 미레이/키시모토 세실/콘도오 치히로

■ 역사상 최고의 가슴을 손에 넣고 싶은 가슴 No.1의 마기유 만드는 법

■ 콤플렉스를 발전시켜 약점이 강점으로 바뀌던 순간

타나카 미나미/아사다 마이/GENKING

■ 타고난 얼굴, 몸매를 최대한 살려 "멋쟁이 골칫거리는 극복된다 "

■ 이토오 치아키 S사이즈를 위한 멋진 스타일링 룰

■ 헤어 & 메이크업 오다기리 히로  발! "눈이 작다"라고 말하지 않는다

■ 실은 모두 가지고 있는 연애 콤플렉스

이 밖에 미용의 프로와 GINGER 독자 1만명의 투표로 선출된 2018년 상반기의 파워 코스메 발표 하반기 12 별자리별 운세, 모델 및 배우 미야자와 히오가 게스트로 등장한 "GINGER Darling 망상 남자 친구 ♡"등 볼거리 풍성. 미야자와가 좋아하는 여성 타입부터, 아버지인 전 "THE BOOM"의 보컬 미야자와 카즈후미의 존재에 대해서 개인적인 부분을 이야기한다.

<잡지 정보>

잡지명: 『 GINGER』 2018년 8월호

발매일: 6월 23일(토)

가격: 특별 정가 780엔(세금 포함)

발행: 주식 회사 겐토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