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7월 11일 선보이는 Kis-My-Ft2 뉴 싱글 『 LOVE』에 수록되는 『 L.O.V.E. 』 MUSIC VIDEO가 You Tube및 홈페이지에서 해금되었다.

올 여름, 키스 마이가 배달하는 최신 싱글의 주제는, "통째로 러브 송".

『 L.O.V.E. 』는 사랑의 시작의 짜릿함을 부르는 러브 송으로, MUSIC VIDEO에서는 싱글 『 Sha la la☆ Summer Time』 이후 2년 만에 롤러 스케이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 여름 데뷔 7주년을 맞는 그룹은 멤버들의 수도 7명으로서 "7"이라는 숫자를 아끼고 원점 회귀하자는 생각으로 그들의 최대 무기이기도 한 "롤러 스케이트"에 도전한 퍼포먼스이다.

옥외에서의 광대한 오픈 세트를 이용한 롤러 퍼포먼스는 MUSIC VIDEO로는 이번이 첫 도전으로서 활주로 같은 조명에 비추어진 밤의 오솔길에 나타난 Kis-My-Ft2.

롤러 스케이트를 타고 미끄러지며 그 빛 끝을 지향하는 멤버. 나타난 것은 사막의 오아시스에 갑자기 등장한 거대한 텐트. 퍼포머들에 이끌려 텐트로 가는 멤버들과 거기에서 벌어지는 Kis-My-Ft2이 이끄는 수수께끼 퍼포먼스 집단과의 하룻밤의 환상적인 파티가 볼거리이다.

프로펠러 회전 등 서커스를 연상케하는 퍼포먼스와 롤러 스케이팅과의 역동적인 협업은 키스 마이 특유의 연출. 마지막에 총 37명(멤버 7명의 예능 30명)의 화려한 춤도 압권이다.

7명의 뜻이 맞는 롤러 퍼포먼스는 데뷔 7주년을 맞은 그들 그러니까 만들어 일이기도 하다, 이번 작품으로 성장한 키스 마이의 엔터테인먼트 쇼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 틀림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