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사이버재팬 댄서 (CYBERJAPAN DANCERS), 뇌쇄적 비키니 차림 신곡 'Summer Summer' MV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사이버재팬 댄서의 신곡 『 Summer Summer』의 선행 전달과 함께 총 16명의 뇌쇄적 비키니 차림의 Music Video가 공개되었다.

Music Video는 마치 16명의 CYBERJAPAN DANCERS 멤버들과 망상 데이트하는 듯한 영상이다.

이번 작품은 최강 신인 2명, "일본의 한 귀여운 여고생"을 선정하는 "2016-2017 여고생 미스 콘테스트"에서 모델 프레스상을 수상한 최연소 17세 (2018년 6월 13일 현재) "NATSUNE"와 중국어 회화가 가능한 미인 "MIRIN"도 참여한 영상이다. 이번 MV가 처음 촬영이라는 청순한 그녀들의 모습이 주목 포인트.

안무는 전회에 이어 CYBERJAPAN DANCERS 멤버 Mika T가 담당하면서 그녀들의 "가슴""히프"등의 아름다운 맵시를 남김없이 즐길 수 있는 섹시 댄스가 HOT POINT이다.

멤버의 KANAE와 JUNON의 코멘트.

<KANAE 코멘트>

드론을 사용한 체인지 댄스 포메이션 등 지금까지 가장 장대한 MV가 되었습니다. 랩으로 노래하는 부분도 있어서 새로운 CYBERJAPAN DANCERS를 보이는 작품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바다나 드라이브 때 꼭 듣고 보세요!

<JUNON 코멘트>

댄스나 구호는 여러분이 모방할 수도 있고, 라이브에서도 달아오르기 좋은 "체감형 신곡"입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