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의 스킨 케어 브랜드 "비오레"가 여배우 에이쿠라 나나 외 100명의 "피부"가 빛나는 모습을 사진으로 표현한 『 피부. Biore× 시노야 마키신 0→ 100세 』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WEB 동영상 "에이쿠라 나나 편"과 함께 "옴니버스 편 제1탄"을 2018년 6월 6일(수)부터 공개했다.

본 프로젝트는 발매 이후 38년간 일본인의 세안을 계속 지탱해온 비오레가 맨살의 가능성을 표현하고 모든 사람이 적극적인 기분이 되기 위하여 시동했다. 주제인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 촬영하는 것은 에이쿠라 포함 0세에서 100세까지 101명의 "맨 얼굴". 일본 유수의 카메라 맨인 시노야 마키신 특유의 감성으로, 개개인의 안쪽에서 흐르는 에너지를 포착하여 사진에 담아간다. 

"당신만의 피부를 소중히, 자신감을 가지고 나날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담고 제작했다.

《 제1탄 WEB 동영상 개요)

공개일: 2018년 6월 6일(수)

공개처: 비오레 공식 사이트:http://www.biorespecial.com/hada/

·비오레 브랜드 명의 유래와 의미:

Biore의 어원은 "Bios"+"Ore".

그리스어로 충만한(Ore) 생활(Bios)을 의미. 피부 상태가 좋으면 긍정적이고 충실한 생활을 보낼 수 있다. 긍정적이고 충실한 생활을 하고 있으면, 피부 상태가 좋다. "좋은 피부로 지낼 수 있는 것"과 "충실한 생활을 보낼 수 있는 것"은 상호 좋은 작용을 가져온다.

키워드는 'Pure Skin, Bright Life'. 비오레는 건강한 스킨을 통해서, 행복한 생활을 서포트하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