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겔랑 향수 "아쿠아 알레고리아"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루미네 신주쿠 2-3층 슈에이샤 FLAG SHOP에서 기간 한정 팝업 샵을 개최한다. 이를 기념하여 6월 1일에 같은 장소에서 오프닝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개최한 행사에서는 게스트로서 영화배우이자 모델인 우치다 리오가 등장하여 아쿠아 알레고리아 전 10종 중에서 기분 혹은 상황에 맞는 좋은 향기를 발견하여 추천. iPad를 이용한 아쿠아 알레고리아 상담 체험을 실시했다.

상담에서 우치다 리오가 선택한 향수는 패션 과일의 상쾌한 향기가 특징인 "파씨 플로라". 토크 쇼에서는, 우치다 리오가 좋아하는 향기와 일상 생활에서 향수의 활용 상황 등의 이야기로 꽃을 피웠다.

마지막에는, 이벤트 한정 기획으로서, 오모테산도 힐스 플라워 숍 "DILIGENCE PARLOUR"이 진단 결과 향기에 맞춘 꽃다발을 그 자리에서 제작 및 증정하기도 하였다.

6월 1일~30일 기간 한정으로 슈에이사 FLAG SHOP에서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팝업숍을 열고 있다. 팝업에서는 기간 중 iPad를 이용한 독특한 상담을 체험할 수 있으며 6월 1일 신발매된 아쿠아 알레고리아 "파씨 플로라""로사 로싸"의 신제품 2종과 복각판 3종 기존 5종까지 전 10종의 아쿠아 알레고리아를 테스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어 6월 1일~3일 3일간 한정으로 상담을 받고, 겔랑 공식 LINE 계정과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는, 선착으로 미니어처 사이즈의 아쿠아 알레고리아(7.5mL)와 오리지널 아토마이자를 선물한다.

2018년 6월 1일부터 일본 전국의 유명 백화점 겔랑 코너, 직영점 겔랑 부티크 살롱에서 판매다.

겔랑 웹 사이트: https://www.guerlain.com/jp/ja

◆ 우치다 리오 프로필 

1991년 9월 27일 생.

잡지 "MORE" 전속 모델. "가면 라이더 드라이브"(텔레비전 아사히 계열)에서 여주인공 역을 맡으며 지명도를 높이고 영화 『 피투성이 스케반 기계톱 』에서 영화 첫 주연. 드라마 24 "협이 밥~남자 밥~"(텔레비전 도쿄 외)에 주인공 역으로 출연, 드라마 "도망은 수치스럽지만 쓸모있다 "(TBS계열)에 출연하여 눈길을 끈다.

근래에는 1월 CX (월 9) "바다 월진", 4월 EX(토요일 나이트 드라마) "아저씨 말고 러브"에 출연.

[일반 고객] 겔랑 고객 창구: (일본) 0120-140-677 URL:www.guerlain.com/jp/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