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37.5세부터 즐기는 남성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잡지 "OCEANS" 2018년 7월호(5월 24일 발매)의 "#TATERU 걸스, 네가 있는 방,"이라고 명명된 이번 연재에서는 모델로서 비약적으로 성장하는 히로세 아리스가 등장했다.

그녀는 만화를 좋아한다고 여러 미디어에서도 공언했고, 팬들로부터는 인도어파라는 이미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알려져 있었지만, 본편에서는 애견인 치와와도 치유의 근원이 되는 불필요한 외출을 하지 않는다고 밝히고 있다.

집은 만화로 넘쳐나고 있어서 이사하면 만화 읽기만을 위한 서재 "만화방"을 만든다며 만화 사랑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또 만화책만 아니라 소설도 잘 읽는다고 말하면서 "뱀에게 피어싱"의 원작과 영화도 좋아해서 몇번이나 보았으며 공연 중인 요시타카 유리코에게 동경을 품고 있지만 그런 사실은 유리코 본인에게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면서 서투른 일면도 보이고 있다.

"평소 모델 일이라면 촬영 중에도 기를 쓰는 경우가 많지만 이번에는 완전히 긴장을 풀고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코멘트하는 그녀의 솔직함, 얼굴에 웃음이 넘치는 촬영으로 그녀 다운 그대로의 모습이 필름에 수록되어 있다.

■ 히로세 아리스 코멘트

"촬영을 담당한 후지시로 메이사와는 첫 대면이었지만, 처음보는 사진가와 이번처럼 자연체로 된 것은 지금까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모델 일이라면 촬영 중에도 기를 쓰는 경우가 많지만 이번엔 완전히 긴장을 풀고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Photo(C)株式会社ライトハウスメディア]

<OCEANS 2018년 7월호 개요>

발매일: 2018년 5월 24일(목)

가격: 780엔(세금 포함)

출판사: 주식 회사 라이트 하우스 미디어

WEB SITE:http://oceans.toky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