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솔로 데뷔 7주년을 맞은 킷카와 유우가 자신이 음악 제작에 참가하여 제작한 신곡 "NEO SUGAR SUGAR YOU" alc 현재까지 발매한 전 음원 (※일부 지역에서는 커버 곡의 음원은 제외) 서브 스크립션 서비스(정액제 음악 배신)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전 세계 200개 이상의 나라와 지역에서 5월 23일(수)부터 개시하기로 결정하였다.

일본 내에서는 이미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었지만, 그것과 함께, Apple Music, 레코쵸크 BEST, LINE MUSIC, Spotify, AWA등의 주요 서브 스크립션 서비스에서도 일제히 배신이 시작된 것.

그동안 아시아, 남미, 유럽, 북미 등 각지의 이벤트 출연과 라이브 출연으로 세계의 팬을 매료시키고 있는 킷카와 유우의 전곡을 세계 각지에서 전달 서비스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킷카와 유우 코멘트]

"이번, 킷카와 유우 최초의 인터넷 전송 싱글 "NEO SUGAR SUGAR YOU"를 발표하겠습니다. 언제나 응원 감사합니다

일본뿐만 아니라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도 전달된다는 것에 저 자신도 놀라고 있습니다. 이 발신 싱글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저를 알아 주시고 좋아하게 되어 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

26세의 도전이라는 것도 그렇고 곡을 만들고 제작 단계부터 참여. 어떤 곡조가 좋을지, 어떤 이미지? 정작 내가 지금 어떤 노래를 부르고 싶은지 물어도 보고, 모르고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지만, 저 자신의 마음에 드는 곡, 라이브에서 잘되는 곡, 서머 페스티벌을 고조시킬 곡, 그런 식으로 이미지를 굳혀 나가면서 꽤 즐거운 제작 회의였습니다.

밴드 사운드의 질주감 넘치는 록 튠! 서머 페스티벌에서 빛날듯한 신곡의 완성입니다 ❤

제목도 가사에도 들어 있는 저의 이름 "YOU"! 라이브 도중에 함께 부르게 된다면 기쁘겠어요. ★

킷카와 유우가 지금 부르고 싶은 모든 것이 담긴 곡 "NEO SUGAR SUGAR YOU"

이 곡으로 함께 여름을 빠져나갑시다! 많이 들어 보십시오! 응원 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