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지난 2017년 1월 11일에 앨범 『 Ambitions』을 발표하면서 1년 3개월 이상 동안 거의 중단없이 이루어진 ONE OK ROCK의 월드 투어가 종료되었다.

세계 각지를 거쳐 2018년 3월 말에서 4월 다시 일본에서 개최되면서 일본 내 4대 돔에서 각각 2회공연 총 8차례의 돔 공연이라는 전례 없는 규모로 치루어졌던 대규모 돔 투어.

 WOWOW에서 도쿄 돔 2일째 라이브를 5월 26일(토) 밤 9:00~부터 방송한다.

 Taka는 토크 타임에서 "이 돔 투어를 하면서 우리들은 줄곧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아직 답은 못 찾았지만 우리는 이제 30살입니다. ONE OK ROCK는 이제 첫째장에서 두번째장으로 넘어가는 시기가 아닌지,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멈춰서지 않고 목소리가 시들때 까지 계속 달리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Taka, Toru, Ryota, Tomoya 4명은 도쿄 돔의 거대한 무대 위에 서면서 모두가 같은 생각이었다고 한다.

수만개의 싱크로 라이트가 스테이지에 동기하여 빛을 발하는 돔 공연 특유의 장려한 연출 속에서 지금까지의 『 Ambitions』 투어 세트 리스트에 더하여 ,"Wherever you are""완전 감각 Dreamer""내비심서"등 초기의 대표 곡들에 "The Beginning""Mighty Long Fall"등을 아낌없이 과시하였다.

라이브 중반에는 대형 스크린을 통하여 2005년 밴드 결성부터 지금까지 발자취를을 돌아본 영상이 소개되었고, "동지"라고 소개를 받으면서 "Skyfall"에서 서프라이즈 게스트로 무대에 등장 경연을 벌인 MAH(SiM), Koie(Crossfaith), Masato(coldrain)의 3명도 볼거리였다.

돔 전체가 대합창으로 들끓는 가운데  앙코르 마지막 곡 "We are"의 압도적인 행복감과 카타르시스는 엄청난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는 크게 느껴진 도쿄 돔은 어느새 라이브 하우스 같은 열기에 휩싸이고 있었고, 무대와 청중은 완전히 일체가 되어 있었다.

바로 이날 이 스테이지의 모습이 5월 26일(토) 밤 9:00~ WOWOW에서 방송된다. 그들 첫장의 종말, 그리고 둘째장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해야 할 무대이다.

[프로그램 정보]

"ONE OK ROCK 2018 AMBITIONS JAPAN DOME TOUR"

5월 26일(토) 밤 9:00~WOWOW 프라임에서 방송

[관련 프로그램]

"ONE OK ROCK 2015"35xxxv"JAPAN TOUR" 6월 16일(토) 밤 10:00~WOWOW라이브로 방송

"ONE OK ROCK 2016 SPECIAL LIVE IN NAGISAEN" 6월 16일(토) 밤 11:30~WOWOW라이브로 방송

[선물 정보]

WOWOW가입자 (텔레비전 회원) 한정으로 추첨 100분에게 ONE OKROCK×WOWOW 오리지널 넥타이 랩을 선물

[프로그램 사이트]

프로그램의 최신 정보나 선물의 자세한 것은 이쪽 → http://www.wowow.co.jp/oneokr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