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Event] 이노우에 유스케, SKE48, 쿄라쿠 (京楽)의 '파칭코 울트라 세븐 2' 신기종 발표회 참석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쿄라쿠가 신기종 『 울트라 세븐 2』을 2018년 7월 상순부터 일본 전국의 파칭코 홀에 도입한다. 이에 앞서 5월 18일 발표회를 갖고 신기종을 론칭했다.

발표회에는 게스트로서, 요시모토 개그맨의 NON STYLE 이노우에 유스케, SKE48 멤버로 결성된 파칭코 응원 유닛 "제브라 엔젤" 중에서 사이토 마키코, 타니 마리카, 아라이 유우키가 참석하여 "파칭코 울트라 세븐 2"의 발표장 분위기를 돋구었다.

"파칭코 울트라 세븐 2"는 13년 전에 대히트했던 "파칭코 울트라 세븐" 대망의 속편으로 업계 내의 주목도가 매우 높다.

매년 화제의 AKB48 총선이 약 1개월 후(6월 16일 나고야 돔)로 다가온 것에 대하여 이노우에는 "베스트 10에 SKE48은 몇명이 들어갈까?"라고 질문하자 SKE48의 캡틴인 사이토는 "울트라 세븐의 7(세븐)!"이라면서 "현지인 나고야 돔에서 개최하니 열심히 하려구요!"라고 SKE48의 본거지에서 열리는 총선을 앞두고 각오를 말하기도 했다.

"파칭코 울트라 세븐 2"는 7월 2일(월)부터 일본 전국의 파칭코 홀에 도입할 예정.(※도입일은 변경되는 경우가 있고 일부 지역마다 다릅니다.)

ⒸKYORAKU Ⓒ円谷プロ ⒸKYHD ⒸKYORAKU/AK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