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돌 그룹 케야키자카 46의 스가이 유카(22)가 1st 사진집 『 약혼녀 』(6월 5일 발매/고단샤)에 게재되는 "수영복 컷"을 선행 공개했다.

파리 근교의 산뜻한 은신처 호텔에서 촬영, 청초한 분위기 속에 성숙한 성적 매력이 느껴지는 컷이다.

Photo(C)講談社

네이비 튜브톱 수영복은 하얀 라인과 리본이 스가이의 품위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있으며, 촬영지는 파리 근교 샹티이의 숲 속에 있는 19세기의 성을 개장하고 만들어진 호텔.

그 지하에 있는 실내 수영장은 현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가이에게 어울리는 배경이 되고 있다.

스가이는 "어른스러운 수영복이라는 점도 있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수영복들 중에서 가장 성숙해 보이도록 찍어 주셔서 마음에 드는 컷입니다"라고 자신있게 소개. "수영장은 정말 깨끗하고 고급스럽고, 수영복도 풀장과 어울려서, 릴렉스하게 나왔어요. 촬영 직전까지 비가 내리고 있었는데, 마침 촬영을 시작하자 비가 그치고 좋은 빛이 들어오고,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표정이 잡혔습니다."라고 촬영 비화를 밝혔다. 

2017년 1월부터 그룹의 캡틴을 맡은 스가이는 부드러운 분위기에서 "치유" 대표로 친해지는 존재. 연예계에서도 제일의 아가씨로서 정중하고 분별있는 언행과 치유의 웃는 얼굴 덕분에 팬들뿐만 아니라 이웃 주민들 사이에서도 "스가이님"으로 불린다. 

사진집의 공식 트위터(@yuuka_paris]에서는 작품의 새로운 정보를 갱신하면서, 오프 샷 시연 및 스가이의 꾸밈 없는 맨얼굴을 거둔 동영상 등을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