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월 12일(토) 세계 최대급의 댄스 뮤직 페스티벌 "Electric Daisy Carnival"의 일본 개최 "EDC JAPAN 2018"이 개막했다.

올해로 2회째인 "EDC Japan". "EDC"를 체험한 사람은 마치 꿈나라에 끼어든 것 같은 공간을 『 지상의 낙원 』과 『 어른의 유원지 』라고 표현할 만큼 엔터테인먼트성이 높은 스테이지의 세계관이 인기이다.

수많은 톱 DJ들이 등장하는 메인 스테이지 『 kineticFIELD』에는 올해 2월에 개최된 "EDC Mexico"와 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도 사용되는 "EDC"를 상징하는 거대한 기념물이 "EDC Japan"에도 첫 등장했다.

눈앞에 바다가 펼쳐져비치 스테이지 circuitGROUNDS에서는 Illenium과 Gryffin의 세계 첫 공동 출연을 실현. 그리고 『 Future House』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Don Diablo와 수준높은 플레이 퍼포먼스로 절대적 인기를 자랑하는 Steve Aoki의 퍼포먼스에서는 연례 케이크 던지기가 실시되어 회장의 열기와 웃음은 최고조에 달했다.

마지막에는 세계 최강의 형제 DJ, DIMITRI VEGAS&LIKE MIKE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STIVEAOKI, DON DIABLO와의 콜라보 스테이지도 진행되면서 EDCJAPAN 2018은 첫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Photo(C)Alice Coverage for Insomniac]

Electric Daisy Carnival (EDC) Japan 2018 개최 개요

회장: ZOZO마린 스타디움 & 마쿠하리 해빈 공원 EDC 특설 회장

(〒261− 0022 지바현 지바시 미하마구 미하마 1)

일정: 2018년 5월 12일(토) 13일(일)

시간:개장/개연 12:00PM 종료 9:00PM

티켓: EDC JAPAN 2018 당일권은 각 공연 날 11:00am부터 당일 매표장에서 판매.

전일권 GA– 16,000엔(세금 포함)·

전일권 VIP– 36,000엔(세금 포함)

연령 제한:18세 이상 관람가, VIP는 20세 미만 관람 불가

후원:외무성/관광청/치바현/치바시/니폰 방송/J-WAVE

링크:https://japan.electricdaisycarniv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