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가상 라이브 공간 "SHOWROOM"에서 5월 10일(목) 22시부터 "노기자카 46 니시노 나나세 1st 포토북 『 나 』 발매 스페셜"의 전달을 실시했다. 

Twitter로 접수된 질문에 답하기,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소개하는 등의 이번 스페셜 프로그램에서 니시노는 우선 사진집과 포토북의 차이를 설명. 포토북은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읽는 것을 통해서 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

시작 10분만에 시청자 수가 6만명을 돌파하자 니시노는 "재미있죠? 괜찮아요?"라며 그래도 불안한 표정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포토북의 표지 『 나 (わたしのこと)』에서의 본인의  자필 글씨에 대하여 니시노는 ""외출" 글자를 꽤 열심히 노력했습니다!"라고 어필하였으며 촬영지였던 모로코에 대해서는 "경치도 좋고, 옛스러우면서도 좋고 멋진 느낌이었습니다."라면서 좀처럼 개인적으로는 가기 힘든 해외 여행을 즐겼다고 말했다.

또 사전에 Twitter를 통해서 모았던 "#나나세에게 듣고 싶은 것"을 코너에서는 많은 질문에 답을 해나갔다.

이날 시청자 수는 1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니시노는 "하고 싶었던 말은 다했어요! 즐거웠어요!"라며 방송을 마쳤다.

[관련 정보 링크]

프로그램 정보: 노기자카 46 니시노 나나세 1st 포토북 『 나 』 발매 SP

발신 일시: 2018년 5월 10일(목) 22시 00분

출연자: 니시노 나나세 (노기자카 46)

URL:https://www.showroom-live.com/46_nishinonan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