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Culture] 노기자카 46 '에토 미사 (衛藤美彩)'의 연극 '세 자매 (三人姉妹)', TBS 채널 1에서 방영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 에토 미사, 이토 쥰나, 쿠보 시오리가 세 자매 역을 맡은 무대 "세 자매"가 CS 방송 "TBS 채널 1 최신 드라마·음악·영화"에서 5월 13일(일)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올해 1월 17일부터 2월 4일까지 도쿄 긴자 하쿠힌칸 극장에서 상연된 무대 "세 자매"는 러시아의 문호 체호프의 4막 희곡에 노기자카 46이 도전했던 화제작. 모스크바 귀향을 꿈꾸며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흔들거리는 세 자매를 1기생인 에토 미사, 2기생 이토 쥰나, 3기생 쿠보 시오리가 맡았다.

이번에 텔레비전에서 처음 방송되면서 3명의 코멘트가 도착. 셋째 딸 이리나 역을 연기했던 쿠보는 "보고 있으면 끌려 들어갈 듯한 세계관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전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그동안 그룹과 개인으로서 배우 경험을 쌓아 온 그녀들이 역사적 명작에 정면 도전한 본격 무대이다.

<에토 미사 (큰 딸 오리가 역) 코멘트>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고 하니 정말로 기쁩니다. 공연에 오지 못한 분들이 보시게 되는 것이 행복하고, 이미 관람하셨던 분들께서는 극장과는 다른 시점에서 보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장녀인 오리가는 성실하지만 완고한 캐릭터로서 그 서투름이 매력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몇번이나 피팅을 하는 의상이 어쨌든 예뻤습니다! 세 자매 각각의 캐릭터가 의상을 통해서도 표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방송 개요

『 무대 "세 자매" (노기자카 46의 에토 미사, 이토 쥰나, 쿠보 시오리 출연)』

채널:CS 방송 "TBS 채널 1 최신 드라마·음악·영화"

일시:2018년 5월 13일(일)오후 8:00~오후 10:20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